schedule
벤피카::

라울, 카시야스 : 재계약에 기쁘다

Gagoholic 2008.02.16 21:24 조회 3,273

이케르 카시야스는 클럽 보드진의 영원한 지지와 관심에 감사한다고 한다. 그는 팬들에게 특별한 이야기를 했고, 수요일 다시 심각한 부상에 시달리게 된 호나우두를 떠올렸다.


 
"내게 있어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나는 이곳에 평생동안 있었고 클럽과 회장님께 지지받는다는 것을 느끼고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보드진, 미야토비치, 클럽 전부 그리고 팬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선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팬들의 지지를 받는다는 것을 느끼는 것이고, 나는 항상 이곳에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서 내 또다른 꿈이 이루어지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나는 또한 라울의 재계약에 대해서도 클럽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그에관해서 많은 이야기들이 오갔지만, 여기있었던 누구든지 항상 그와 같은 인격적으로 그리고 축구적으로도 경지에 올라와있는 선수를 팀동료로 삼는다는 것은 매우 커다란 행운이라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우리 모두 서로서로에게 너무 지치고 질려서 싫어지길 바라지 맙시다!"

호나우두에 대한 지지
"이와 같은 좋은 날에 나는 어제 부상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동료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나는 호나우두에게 팀동료로서의 지지를 그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라울은 2010/11시즌 마지막까지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으로 남이있을 것이다. 라울은 그의 새로운 계약에 대해 기뻐하였으며, 그는 클럽에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주장은 또한 수요일에 심각한 부상을 당한 호나우두에게 지지를 보내는 이야기를 하였다.


"저는 레알 마드리드와 저는 같이 계속 함께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계약에 동의하게된지 불과 5분밖에 걸리지 않은, 클럽이 저와 맺은 새로운 계약이 저에대한 관심을 보여주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진심으로 이곳에 존재하기 위해 무엇이든 다 할것입니다."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이것은 엄청난 책임감을 져야 하고 그런 것을 요구합니다. 나는 모든 코치진과 선수들에게 2011년까지 팀을 이끌것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나는 심지어 더 위대한 클럽으로 만들 생각에 계속해서 흥분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이곳에 항상 있는 것처럼요."

 

"저는 클럽의 보드진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고, 팬들과 이번주가 매우 중요한 주이기도 했던, 명예회장 알프레도 디 스테파뇨에게도 감사함을 표하고 싶습니다."

 

"저는 우리의 재계약, 특히 카시야스의 제계약은 엄청난 애정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팀의 상징과도 같은 구티와 살가도와 같은 훌륭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고, 또한 이케르와 같은 미래를 상징하는 어린 선수들이 같이 공존하는, 위대한 클럽의 주장이 될 수 있었던 것에 행운아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또한 클럽의 가치 전부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올해 몇가지 중요한 가치들을 회복할 수 있었고, 저는 이 일이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못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측의 재계약은 팀에게 매우 희망적인 미래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호나우두의 부상에 우리 모두 유감을 표합니다. 나는 팀동료들과 나의 지지를 그에게 보냅니다. 우리는 모두 그가 곧 회복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는 그가 다시 피치 위에서 볼 수 있을것이라고 확신합니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슈스터: 이대로 우세를 이어가야 한다 arrow_downward 카시야스: 우리 팀의 수비진은 세계에서 가장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