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루드, 라모스, 스나이더, 칸나바로

조용조용 2007.11.07 13:28 조회 3,347


반 니스텔루이:
"우리는 할 수 있는 것을 다 했다. 하지만 오늘은 공이 골대 안으로 들어가고 싶어하지 않은 날인 것 같다. 운이 없었다. 어떤 날은 골이 술술 잘 들어가고, 어떤 날은 절대 안들어가기도 한다. 오늘은 아무리 열심히 슛을 날려도 골이 되지 않는 날 중 하나였던 것 같다."

"최종 결과는 그다지 나쁘지 않다. 아직 조 선두이다. 물론 오늘 이겼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직 두 경기가 남았고, 16강 진출을 위해서는 더 많은 승점을 따야한다."

세르히오 라모스:
"우리는 언제나 승리를 목표로 하고 경기에 임하며, 앞으로도 그것은 변함이 없을 것이다. 올림피아코스는 매우 강한 팀이다."

||El centrocampista holandés del Real Madrid cuajó una gran actuación. Un par de tiros desde fuera del aéra estuvieron a punto de adelantar a su equipo, pero la gran actuación del portero local evitó la victoria merengue|El centrocampista holandés del Real Madrid cuajó una gran actuación. Un par de tiros desde fuera del aéra estuvieron a punto de adelantar a su equipo, pero la gran actuación del portero local evitó la victoria merengue|El centrocampista holandés del Real Madrid cuajó una gran actuación. Un par de tiros desde fuera del aéra estuvieron a punto de adelantar a su equipo, pero la gran actuación del portero local evitó la victoria merengue
스나이더:
“전반전에 많은 기회가 있었다. 후반전에도 경기를 지배했지만 전반전만큼은 기회가 많지 않았거나, 기회는 있었지만 결정적이지 않았다. 16강 진출은 결코 쉽지 않다. 앞으로 두 경기가 남았고, 빨리 16강 진출을 확정지을수록 더 좋을 것이다.”

“우리는 이미 브레멘전에 대해 생각한다. 물론 우리는 승리를 원했지만, 결과적으로 무승부는 아주 나쁜 결과는 아니다. 부상 후 다시 경기에 나설 수 있어서 기쁘고 오늘 내 경기력에 만족한다.”

칸나바로:
“승점 1점을 가지고 마드리드로 돌아가게 되어 아쉽다. 경기 내용을 보면 우리는 승점 3점의 자격이 있었다. 물론 골은 넣지 못했지만 팀의 정신력은 매우 마음에 든다. 93분 종료 직전에 역습을 허용하지 않도록 더욱 조심해야 한다. 오늘처럼 경기를 지배하고도 막판 집중력 부족으로 패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지난 몇 경기와 같은 마음가짐과 열정으로 다음 경기에 임할 것이다. 경기는 이길수도, 질수도 있는 것이지만 중요한 것은 정신력이다. 계속 이런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다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매 경기마다 누가 센터백으로 나설 것인가는 감독이 결정한다. 우리는 단지 열심히 훈련하고 최선을 다할 뿐이다.”

기사 원문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4192.htm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4197.ht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라모스: 나는 마드리드의 선수, 이곳에서 행복하다 arrow_downward 반 니스텔루이: 우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아테네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