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모스: 감독은 좋은 성적에 기뻐하고 있다

조용조용 2007.09.22 02:47 조회 4,065
페페와 메첼더의 부상때문에 슈스터 감독이 일요일 경기에서 센터백으로 뛰게될지도 모른다고 했는가?
감독은 아직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메첼더는 경미한 부상이 있었지만 오늘 우리와 함께 훈련했다. 페페는 완전히 회복되었다.  

슈스터가 독일 TV 방송국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행복하지 않다는 뉘앙스의 발언을 했는데, 그 기사를 읽었는가?  
그 발언은 문맥과 상관없이 부각되었다고 생각한다. 훈련장이나 경기장에서 슈스터 감독을 지켜본 사람은 누구나 감독이 여기서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감독은 새로운 프로젝트와 팀, 그리고 현재의 좋은 성적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 우리는 더욱 열심히 훈련하여 경기력을 개선하고 감독이 요구하는 바에 따라야한다.

||||
라울이 부활했다...
라울은 오랜 기간동안 훌륭한 선수였으며 현재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 라울은 언제나 선수들의 모범이 된다. 우리는 라울에게서 너무나 많은 것을 배웠고 라울같은 선수를 주장으로 모시고 있다는 것은 큰 영광이다. 그는 팀에 큰 보탬이 된다. 최근 라울의 좋은 모습이 아주 오래 지속되어 팀이 계속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마라도나는 라울이 스페인 국가 대표에 뺄 수 없는 선수라고 했는데...
스페인 국가대표를 뽑는 것은 내 소관이 아니다. 라울은 국가대표팀에서 아주 중요한 선수였지만 라울의 선발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감독이다.

이번 달은 라마단, 즉 디아라에게는 특별한 기간이다. 라마단이 디아라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우리는 모두 디아라의 종교를 존중한다. 작년에도 라마단 기간에 디아라를 지켜보았다. 사실 그다지 특별할 것은 없다. 밤에 뭘 먹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별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 우리는 가끔 디아라를 놀리거나 농담을 하곤 하지만 모두들 디아라의 종교적 믿음을 매우 존중한다. 라마단 금식은 디아라에게 매우 중요한 행사이다.  


                                 <훈련 모습과 라모스 인터뷰 영상>

기사원문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2842.htm
marca.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7

arrow_upward 라울, 레알 마드리드 입단 15주년 arrow_downward 호빙요: 레알마드리드에서 100경기나 뛰는 것을 상상해 본 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