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에인세: 팬들은 땀 흘리는 선수를 보게 될 것이다

Elliot Lee 2007.08.25 11:14 조회 3,692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선수인 가브리엘 에인세가 레알 마드리드 구단 방송인 Real Madrid.com과 Real Madrid TV와 인터뷰를 가졌다. 에인세는 디 스테파노와 마찬가지로 낚시 예찬론자이다. 에인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자신의 최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스페인 어로 인터뷰를 하는게 참 오랜만 아닌가?
그렇다. 영어로 인터뷰를 했을때 나는 항상 내 대답을 생각해야만 했다. 내가 스페인에 있어서 스페인 어로 인터뷰를 하는 것이 훨씬 더 편하다.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이 당신에게서부터 무엇을 볼수 있을까?
내가 프리젠테이션에서 말했다시피 나는 말을 많이 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이미 강한 팀에 새로운 땀 흘리는 선수를 보게 될 것이다. 우리 모두가 한 걸음씩만 더 뛴다면 우리는 분명히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가브리엘 에인세는 그러한 한 사람이며 그는 그가 아는데로 행할 것이다. 아마도 사람들 중에는 자신들이 보는 것에 대해 불만인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항상 내 모든 것을 보여주어왔다.

윙에서부터 압박하는 것과 그러한 것을 동료에게 넘기는 것 둘중에 어떤걸 더 선호하는가?
내가 공격에 나가면 어시스트를 하기 위한 플레이지만 나의 가장 큰 장기는 바로 내 수비력이다. 동료들이랑 같이 플레이하겠지만 수비하는 것과 팀이 차분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어떤 것보다도 가장 중요하다. 수비는 플레이메이커들이 편하게 그들의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밸런스와 안정감을 주어야만 한다. 그들이 공의 소유를 잃어도 그들은 걱정이 없어야한다. 그 것이 우리-수비들이 해야할 일이다.

모두 차분해져라. 에인세가 여깄다....
우리는 모두가 잘 포지셔닝을 하고 있기 떄문에 내가 기회를 잡았을 때 차분해진다. 이 모든 것이 팀워크이며 한 두명의 선수들로 좌우되는 것이 아니다.

아르헨티나의 동료들이 있는데 집에 돌아온 느낌인가?
아르헨티나 국적의 선수들과는 처음으로 같은 팀에서 뛰게 되어서 좀 느낌이 이상하다. 나보다 어렸기 때문에 이과인을 몰랐다, 그렇지만 페르난도 가고와 하비에르 사비올라는 안지 꽤 되었다. 그들은 내 주위에 있으며 그들은 훌륭하고 좋은 사람들이다.

그들이 마드리드에 대해서 말했었나?
나는 오직 한 번의 훈련을 그들과 함께 했을 뿐이다. 모든 서류들을 처리하고 프리젠테이션과 메디컬테스트를 받으면서 얼굴은 홍조를 띠었다. 나는 그들과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서 말할 기회는 없었지만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아있다.

아르헨티나 축구 선수들이 다른 나라 선수들과 다른 점은?
내 생각에는 각 나라의 선수들이 다른 것 같다. 나는 항상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더 많이 뛰기를 원한다고 느낀다. 물론 다른 나라 선수들이 게으르다는 것은 아니다. 좀 정확한 대답은 아니지만 우리가 어떻게 프로가 되느냐에 따라서 다른 것 같다. 아르헨티나에서 프로가 되기는 매우 어렵다. 기숙사에 살아야 하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어서 자기도 힘들다. 이러한 것들이 아르헨티나 선수들을 더 강하게 하고 특별한 성격을 만드는 것 같다.
 
디 스테파노와 낚시에 대해서 말할 기회를 가졌는데.
낚시 말고도 우리는 많은 것에 대해서 말했다. 그는 나보다 몇년이나 더 해왔다(웃음) 그리고 그와 말하면 책을 앞에 놓고 보는 것과 비슷하다. 우리 둘다 낚시를 좋아하지만 우리는 토요일 경기에 대해서도 말하고 마드리드에 내가 있는 그 의미에 대해서도 말했었다. 마드리드 데르비는 보카-리버 더비와 매우 비슷하다. 디 스테파노와 대화 할 수 있었다는 것은 영광이며 기쁨이었다. 지난 밤 나는 그 날 있었던 사진들을 보았고 나는 두번째 있었던 일을 절대로 잊지 않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드렌테 : 베르나베우에서의 경기고, 우린 레알 마드리드다; 우리가 이긴다 arrow_downward [프리뷰·L] 對 아틀레티코: 슈스터 마드리드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