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수케르: 레알 마드리드의 우승을 보고 싶다

Elliot Lee 2007.06.05 00:03 조회 3,808
전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이자 98 프랑스 월드컵의 득점왕인 다보 수케르가 Mundo Deportivo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레알 마드리드에 관해서 입을 열었다. 96-97시즌 그는 미야토비치와 카펠로와 함께 리그 우승을 하였으며 그는 현재 팀의 플레이에 대해서 칭찬을 하였다.

"나도 그들의 우승 축하에 참여할 것이지만 그들은 매 경기마다 그 경기에 집중해야만 할 것이다. 사라고사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이 첫 발걸음이 될 것이다. 파비오와 페쟈와 나는 그들을 상대로 2-1로 이겼었다. 그리고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가 그들의 기회를 잃음에 따라 이 트로피가 필요하게 되었다. 다시 말하지만 바르셀로나가 그들의 기회를 잃었기 때문에 나는 마드리드가 우승할 것이라고 믿는다."

"페쟈와 파비오가 큰 일로 고통받아왔었기에 나는 페쟈와 파비오의 노고에 기쁠수 밖에 없다. 그들이 리그 우승하여 라 시벨레스 분수에서 축하를 하는 것은 참 좋은 일일 것이다. 마드리드를 상대로 공정치 못한 판정도 잊지말자. 모두가 말한 것이 이루어졌다. 우리가 신경써야 할 것은 바로 마지막 결과이다. 승리를 아름답게 하지 못하여도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가 지난 4년동안 무관이었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카펠로와 미야토비치는 마드리드에 있다면 당연한 수없는 비난과 함께 압박을 받아왔다. 그렇지만 나는 항상 그들의 자리에서서 응원 할 것이고 내 생각에는 몇몇 비난들은 정도를 지나친 것같다. 바르셀로나는 체력적으로 준비 되어있지 못했었고 헤타페 전의 패배나 베티스와 비기는등 선수들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그들은 체력적 완벽한 모습이 아니다."

"루드와 나는 매우 비슷한 것 같다. 그리고 그는 공격수로서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라울이 보내왔던 저조한 플레이의 시기에 대해서 말하며 그가 한물 갔다고 말하지만 그는 완벽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나는 그가 우승을 하여서 축하하기를 원한다."

"내가 세비야에도 관심이 있고 나는 그들이 여태껏 해온 것에 매우 기쁘다. 그렇지만 나는 지난날 마드리디스타로서 그리고 페쟈와 파비오의 우정을 생각해서라도 마드리드가 우승하는 것을 더욱 원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카시야스: 운이든 아니든, 우리는 연승을 거두고 있다 arrow_downward 카마초, 카펠로의 연임에 힘을 실어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