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마초, 카펠로의 연임에 힘을 실어주다

Elliot Lee 2007.06.04 23:32 조회 3,941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이자 전 감독인 호세 안토니오 카마초가 언론을 통해 현 레알 마드리드 감독인 파비오 카펠로의 연임을 찬성하고 나섰다.

"만약 설문조사를 했을 때 팀이 1위를 했다면 전혀 다른 양상이 나올 것이다. 팀이 1위인 지금 사람들은 그가 계속 감독으로 있기를 원하고 있다. 내 생각에는 그는 지금 팀에 완벽한 감독이다. 만약 리가를 우승한다면 당연히 연임되어야 할 것이다. 만약 우승을 하지 못한다고 해도 시즌 초와 팀을 비교했을 때 분명히 나아졌기 때문에 그가 연임 될 것이다."

카마초는 버나드 슈스터의 레알 마드리드 감독 내정에 대해서는 자신의 친구인 슈스터가 감독을 한다면 환상적인 일이 될 것임이 분명하지만 카펠로와 마드리드의 계약이 아직 유효하고 또 스포츠 프로젝트가 그와 잘 맞아가고 있기 때문에 그가 연임하는 것이 정상이라고 말하였다.

카마초는 다가오는 여름 이적 시장의 영입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다.

"세스크와 로벤의 이적은 확실치 않다 그렇지만 카카는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카카가 온다면 밀란은 카카의 이적료로 많은 돈을 받을 것이며 그는 다가오는 6년동안은 적어도 유럽 최고의 선수가 될 것이다. 세스크의 영입도 쉽지만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로벤도 마찬가지 일 것이다. 이 3명의 선수들의 이적은 그들의 적이 있는 팀에서 방출을 원치 않았기 때문에 마드리드에 오지 못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수케르: 레알 마드리드의 우승을 보고 싶다 arrow_downward 리베리, 레알 마드리드만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