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오늘의 패배는 심판의 패널티 판정 때문이다.

조용조용 2007.04.15 09:03 조회 3,448
카펠로 감독은 심판의 판정에 강한 유감을 표시했으며 팀이 라싱 산탄데르를 맞아 좋은 경기를 펼쳤다고 생각한다. 카펠로 감독은 오늘의 패배가 라싱에 유리하게 내려진 부당한 판정의 직접적인 결과라는 견해를 밝혔다.

심판의 판정때문에 오늘 경기의 명암이 갈렸다고 생각하는가?
평소에 나는 절대 심판의 판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우리에게 호재가 되든, 악재가 되든 말이다. 하지만 라모스가 하지도 않은 핸들링 파울을 받았다는 것만은 짚고 넘어가겠다. 라싱 산탄데르는 파울 발생 지점보다 3-4 미터나 전진한 곳에서 프리킥을 찼고 패널티도 얻었다. 하지만 프리킥을 찰 때 심판은 계속 선수들과 이야기하고 있었다. 뭔가가 분명히 잘못되어있다. 프리킥을 차려면 심판이 휘슬을 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 외의 판정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다. 

왜 피치 안으로 들어가서 선수들을 갈라놓아야 했는가?
선수들은 두 개의 패널티 모두 정당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매우 흥분해있었다. 우리는 좋은 경기를 펼쳤고 두번째 골을 넣을 기회가 있었다. 첫번째 패널티 상황에서 디아라는 공을 쳐냈지만 심판은 시야가 가려져 있어서 보지 못한 것 같다.  

전반전에는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시즌에 치른 경기 중 가장 좋은 경기력을 보였는데. 후반전에는 팀이 무너졌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후반전에도 이과인쪽으로 세 번이나 좋은 기회가 있었다. 라싱은 기회조차 잡지 못했다. 두 개의 패널티가 있었을 뿐이다. 라싱은 후반에 경기를 반전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물론 쉽지는 않았지만 결국 해냈다.

||||
에메르손이 부상당했는가?
아니다. 아무 문제도 없다.

추가득점 기회를 놓쳤기 때문에 패배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다. 우리는 두 개의 패널티 판정때문에 졌다. 

마드리드는 아직 선두와 2첨 차이다. 실망스러운가?
우리는 어려운 원정 경기를 펼쳤지만 시즌을 통털어 가장 멋진 경기 중 하나를 펼쳤다. 아직 많은 경기가 남아있고 우리는 자신감을 잃지 않았다. 특히 오늘 경기 운영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선수들은 매우 용감하게 싸웠고 수준 높은 경기를 보였다. 

심판때문에 졌다고 생각하는가?
이미 그 질문에는 대답을 했다. 심판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미야토비치: 불공평한 처사에 매우 화가 났다 arrow_downward 칸나바로: 패널티가 정당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