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이과인: 훌륭한 선수단의 일부라는 점에 자랑스럽다

Elliot Lee 2007.01.04 00:20 조회 4,019 추천 1
신입생 곤잘로 이과인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자신의 네번째 훈련을 오늘 가졌다. 그는 훈련동안 전방에서 자신의 멋진 모습을 어필하였으며 훈련후에 인터뷰를 가졌다.

지난 몇일 간의 훈련은 어땠나? 일요일에 뛸 준비가 되었는가?
매우 좋으며 매우 편하다. 나는 이렇게 훌륭한 선수단의 일부라는 점에 자랑스럽다. 코칭 스테프가 말하는데로 모든 것을 할 것이며 그들이 내가 일요일의 데포르티보 전에 뛰어야 하겠다고 한다면 나는 물론 뛸 것이다.

새로운 팀원중에 당신을 놀래킨 선수는?
모두가 좋은 팀원이지만 몇몇은 아직 더 알아야하는 사람들이다. 우리가 리그를 우승할 만한 팀이기에 나는 걱정하고 있지 않으며 호나우두는 축구의 마스터이며 나는 그 곁에 있을 때 매우 편하다. 모두가 날 놀라게 하였고 나는 내 경력에 새로운 단계를 시작하고 있다.

카펠로가 당신이 어디서 뛰면 좋겠다고 말했는가?
그는 아직 아무 것도 말하지 않았으며 현재 나는 리버에서 뛰었던 곳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며 그가 나에게 다른 주문을 하기 전까지 그 곳에서 뛸 것이다.

그의 성격에 대해 누군가 귀뜸해주었는가?  
그에 대해서 들었으며 나는 그의 성격을 좋아한다. 그가 그러는 편이 더 낫다고 생각하며 무언가 자꾸 주문하는 감독은 좋은 감독이다.

카사노나 오늘 연습 경기중 혼자 남겨졌다. 이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될 것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노 코멘트이다. 카펠로는 그를 떠나게 할만한 이유가 있어야 하며 나는 다른이들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카사노가 이 팀에 있던 없던은 나에게 전혀 상관이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Castilla] 단신 종합: 마타, 하비 가르시아, 데 라 레드 外 arrow_downward [특집] 레알 마드리드, 최고의 DMF 조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