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호빙요: 나는 2~3년안에 발롱도르를 수상할 만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Elliot Lee 2006.12.01 23:58 조회 4,106
슈테우아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 이후 꾸준히 선발로 기용되고 있는 호빙요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자신의 능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었다.

마르셀로는 잘있나?
그는 잘 있다. 그는 좋은 사람이고 좋은 선수이며 그가 여기서 좋은 플레이를 보일 것이라고 믿는다.

카스티야에서 뛰게 될 그에 대한 생각
그가 1군에서 뛸 만한 실력이라면 그렇게 되겠지만 그가 그렇지 못하다면 1군에서 뛰기 위해 유스 팀에서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카펠로 스타일이 어떤가?
우리는 그의 철학에 적응하려고 한다. 나는 항상 즐거우려고 노력하며 그의 스타일에도 적응하려고 노력한다.

왼쪽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편한가? 아니면 다른 자리를 원하는가?
나는 왼쪽이 편하다. 나는 이 자리에 적응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였다. 나는 그냥 플레이를 하길 원할 뿐이다.

카펠로의 시스템이 당신을 묶어 두었는가?
나는 경기장 위에서 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려고 한다. 그렇지만 감독이 어디서 누가 어떻게 뛸 지를 정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그가 나에게 조금 내려오라고 하지만 나는 내가 공을 가지고 있을 때 어떻게 해야 최고의 모습을 보일 수있는지 알고 있다.

작년 빌바오 전에서 좋은 플레이를 보였다.
모든 경기는 전적이라는 것을 가지고 있고 이번 일요일에 다시 한번 이 전적을 재현할 것이다. 빌바오는 최상의 모습이 아지만 그들은 항상 우리를 이기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쉬운 경기는 아닐 것이다.

호나우두가 출전 명단에 들어가고 싶어한다.
우리는 그가 건강했을 때 최고라는 것을 안다. 나 또한 그와 같이 플레이하고 싶고 우리는 그렇게 오랜 시간을 같이 했다. 루드 또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나는 누가 공격수가 되던 상관 없다. 나는 항상 내 축구를 할 뿐이다.

당신은 누구에게 FIFA가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상을 주고 싶은가?
내 친구가 두 명이나 후보진에 있어서 매우 힘든 결정일 것이다. 칸나바로는 국가 대표 팀에서 매우 중요했고 호나우딩요도 마찬가지였다. 솔직히 누구에게 주어야 할 지 모르겠다. 지단 또한 좋은 친구이다.

발렌시아의 부상에 대해
매우 힘들 것이다. 이러한 뉴스는 우리 선수들에게 최악의 뉴스이며 우리는 그러한 메디컬 리포트에 오르기 싫지만 그 것또한 축구의 일부분이다.

발롱도르를 언제쯤 탈 수있을까?
내 꿈이지만 계속 이렇게 열심히 하고 내가 발롱도르를 수상할 만한 재능이 있기 때문에 아마도 2~3년안에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레알 마드리드가 다시 연대감이 강한 팀으로 보이고 저녁도 같이 먹는다고 했는데 많이 변한듯 싶다.
우리는 경기장 밖에서도 친구로 지내야한다. 우리는 어제도 같이 나가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 우리는 다시한번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다.

가고를 아는가?
잘 모른다. 레알 마드리드가 그를 영입한다면 그는 매우 기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카펠로, 아스와의 인터뷰 전문 arrow_downward 벨루스치 에이전트, 마드리드에 오나 外 (겨울 이적 시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