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디 스테파노: 팀은 노력하고 있고 우리는 나아지기를 원한다

Elliot Lee 2006.11.16 23:58 조회 4,265
레알 마드리드의 명예 회장 직을 맡고 있는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가 AEIF의 디렉터들과의 만남 후 스페인의 라디오 방송국인 Radio Federacion과 인터뷰를 가졌다.

지난 밤 스페인과 루마니아 경기에 대해 당신의 생각은?
물론 나는 그들이 질 때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나는 긍정적인 부분을 발견했으며 뉴페이스들을 보았다. 그렇지만 친선경기가 아니었고 우리는 좀더 경쟁력있는 팀을 만들기를 원한다. 우리는 루마니아와의 패배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그 경기는 테스트 였을 뿐이다.

레알 마드리드
우리는 괜찮게 하고 있다. 우리가 원했던 것처럼 대단하지는 않지만 이 팀은 노력하고 있고 우리는 팀이 나아지기를 원하고 있다. 우리를 항상 우승을 하는 것처럼 높은 기대를 하고 있지만 때때로 우승을 항상 할 수있는 것은 아니다. 매년 우승을 한다면 너무 지겨울 것이다. 우리 레알 마드리드는 승리에 대한 갈망에 중독되어 있고 우리는 훌륭한 팀을 만들어서 맴버들과 서포터들에게 자부심을 안겨주고 싶어한다.

가고와 이과인
나는 그들이 아르헨티나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텔레비젼을 통해서 보고 있다. 그들은 젊고 그래서 우리는 조심해야 한다. 아르헨티나에서 그들은 긴 잔디에서 느린 축구를 하지만 이곳의 축구는 훨씬 더 빠르기 때문이다. 그들은 능력을 가졌지만 조심해야 한다. 그들은 젊고 경험을 가지기에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선수영입은 내 소임이 아니고 나는 축구를 사랑하기 때문에 축구를 보고있다. 나의 의견은 그들은 출중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레알 마드리드이고 누구든 이 곳에서 최선을 다하고 노력해야 한다. 항상 어린 선수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푸스카스의 악화된 건강
나는 그가 나아지길 원한다. 우리는 그의 건강 상태가 악화되었다는 말에 매우 유감이지만 좀더 그에게 밝은 날들이 올 것이고 그가 우리와 함께 더 오랫동안 있기를 원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칸나바로, 2006년 ‘골든 볼’ 수상! arrow_downward 카를로스: 이 곳에서 은퇴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