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칸나바로: 우리는 전투를 하기 위해 나갈 것이다

Elliot Lee 2006.11.12 04:37 조회 4,085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파비오 칸나바로가 팜플로나의 원정을 가기 전 레알 마드리드의 Realmadrid.com과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가 가질 전투적인 경기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면서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많은 비평에도 불구하고 마드리드가 세비아와는 4점, 바르셀로나와는 3점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우리는 지난 일요일에 이상한 경기에서 졌기 때문이다. 나는 우리가 좋은 플레이를 했지만 운이 없었다고 생각하고 그 것이 축구이다. 상대방의 골대에 득점을 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우리는 새로운 경기가 있고 비평을 잊고 경기에 임해야 한다. 리그에 집중해서 4점차이의 선두 세비야를 따라 잡을 생각을 해야한다.

좋은 플레이와 좋은 결과의 정의는?
타이틀이다. 오직 우승만이 우리가 같은 차분한 정신력으로 경기에 임하게 해줄 것이다. 팀이 2~3년동안 우승을 못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고 나는 우리가 카펠로와 함께 우승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팀과 당신에 대한 비판을 보지 않고 듣지 않는다는 것이 가능은 한가?
나는 그렇게 하기 싫지만 어쩔 수없다. 나같은 경우 한 귀로 들어와서 다른 귀로 나간다. 나는 내가 경기장에서 무언가 할 수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 것이 내가 오로지 생각하는 것이다. 나도 뉴스는 읽는다.

오사수나에 대해
매우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고 들었지만 우리의 모든 경기가 힘들었다. 나는 적대적인 환경에서 축구하는 것을 사랑한다. 나를 자극하고 동기부여를 시킨다. 다른 선수들에게도 마찬가지 일 것이다. 우리는 전투를 하기 위해 나갈 것이다.

리옹 전 패배 이후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승승장구하고 있다.
월드컵 이후 내 정신상태를 바꾸는 것은 매우 어려웠다. 나는 이 곳에 오자마자 플레이를 해야 했고 준비가 없었다. 그러한 내게 리옹은 매우 힘든 상대였지만 이제는 다르다. 우리는 16강에 이미 진출이 확정되었고 모두가 리옹을 이기고 조 1위로 나가고 싶어한다.

그들이 조에서 가장 힘든 상대인가?
맞다. 그들은 좋은 팀이고 지난 4~5년동안 매년 우승을 했다.

리그와 코파 델 레이는 중요하다. 그렇지만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더 원하는가?
물론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 리그를 위해 태어났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오사수나전 인터뷰, 반 니스텔루이: 정말 특별한 하루였다 arrow_downward 카펠로, 오사수나를 조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