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에메르손: 나의 플레이는 발전 할 것

Elliot Lee 2006.09.21 00:11 조회 4,115 추천 1

지난 경기에 팀의 승리와는 달리 많은 비판을 받았던 레알 마드리드의 에메르손이 자신의 플레이에 대하여 언급을 하면서 자신은 이 곳에 승리를 위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플레이는 발전 할 것이며 자신의 커리어를 가장 훌륭하게 끝내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의 심정
"축구에서 야유는 흔한 것이고 나는 거기에 대해 불편하지 않으며 괜찮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뛰고 있고 나는 발전해야만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야유는 나를 자극 시키고 시즌이 끝날 때 쯤이면 팬들이 나에 대한 생각이 바뀔 것이다."

적응기
"나는 팀 동료들에게 좀 더 적응해야 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은 결과가 빨리 나올 것이라고 믿고 있고 아까도 말했다시피 축구에서는 지극히 평범한 일이며 나는 그 야유들로 인해 좀더 열심히 할 것이다." 

진행
"나는 지금 100 퍼센트가 아니며 이 전의 내가 보여 주었듯이 나는 더 많을 것을 할 수있다. 좀더 견고한 팀을 위해서 나는 팀 동료들과 호흡을 맞추어야 하고 내 자신도 발전 시켜야만 한다. 그리고 우리는 발전할 것이다."

카펠로와의 관계
"카펠로와 함께한지 6년, 그리고 우리는 서로를 잘안다. 우리는 각각 다른 팀들을 돌아 다니면서 여러번 우승 했고 나는 그가 나를 믿는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계속 운동장 위에서 그의 신임을 받아야 한다. 나는 주전으로 뽑히지 않은 적이 있으며 이 것은 감독의 재량이다. 나는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를 항상 임하겠다."

베르나베우 팬들
"이 곳의 팬들은 나에 대해 특별한 것을 원한다는 것을 잘 알기에 나는 그들의 정신에 익숙 해져야만 한다. 레알 마드리드가 3년동안 우승을 못했지만 팬들은 팀을 아직도 훌륭하게 보고 있다. 우리는 최고의 구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호나우두는 한 번도 팬들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없다."


중앙 파트너
"나는 구티나 디아라 둘 다 상관이 없다. 우리는 서로의 포지션을 잘 알아야 하지만 아직 많은 시간을 같이 하지 못해서 잘 모른다. 서로 협력해 플레이 한다는 것은 서로를 잘 알아야 한다는 것에서 출발한다."

카펠로의 훈련
"감독은 항상 같은 방식으로 같은 생각으로 팀을 꾸려가고 있다. 이탈리아 축구는 스페인 축구와 다르지만 기본 적인 것은 같으며 지금 진행 되는 훈련은 매우 좋다. 우리는 발전 할 것이며 나는 내 실력이 이 곳에서 승리로 나타나기를 원하며 우승을 하면서 여기서 커리어를 좋게 마무리하고 싶다."

호나우두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항상 중요한 선수이다. 우리는 그가 빨리 회복 되길 원하며 그는 발전 할 것이 없다. 이미 최고이기 때문이지만 스트라이커가 골을 넣지 못하면 그보다 더 큰 압박도 없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카펠로, Canal +와의 인터뷰 arrow_downward 칼데론: 팬들은 6월에 매우 기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