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카싸노의 에이전트, AC 밀란 이적설을 부인

MacCa 2006.06.08 18:50 조회 4,485
레알 마드리드의 메디아푼타 안토니오 카싸노의 에이전트 쥐세페 보쪼는 <아파리 이탈리아니>의 인터뷰에서 최근 일부 언론에 보도된 카싸노의 AC 밀란 이적설을 부인했다.

“안토니오 카싸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잘 지내고 있으며, 잔류 할 것이다.”

“카싸노가 밀란으로? 언론의 루머다. 난 밀란 측과 대화해본 적도 없고, 안토니오도 마드리드를 떠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밀란이 정식으로 제의를 해와도, 그의 생각은 바뀌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현재 다른 어떤 팀에서도 정식적인 제의는 없다. 밀란보다 오히려 인테르가 카싸노 영입에 더 관심을 갖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안토니오는 현 단계에서 이탈리아로 돌아가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직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 기회가 있었을 때는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었다. 누가 어떤 말을 한다고 해도 그가 선발 출장한 두 경기 가운데, 아틀레티코전에서는 첫 번째 골을 넣었고, 두 번째 골을 만들며 베르나베우 홈 팬들의 박수를 받고 교체되었다. 그의 플레이는 언제나 좋았고, 내가 한 달 전 레알 마드리드의 수뇌부를 만났을 때도 안토니오의 플레이나 공헌에 대해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회장 선거 단신: 비야르 미르, 메시 영입설 부인 外 arrow_downward [A매치 종합] 스페인과 프랑스, 마지막 평가전에서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