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데포르티보, 레알 마드리드 유망주에 관심

MacCa 2006.06.04 00:53 조회 4,104
스페인 스포츠 일간지 <아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세컨드 골키퍼 디에로 로페스를 비롯해 카스티야의 솔다도, 후라도 등과 염문설을 뿌렸던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가 이번에는 데 라 레드(20)를 영입 목록에 올려 놓았다고 보도했다.

자세한 기사 내용에 따르면 데포르티보의 피보테 두스체르가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 프리미어 리그로 이적할 것이 유력하며, 세르히오 역시 에스파뇰 복귀에 대해 협상을 시작했기 때문에 팀 내 두 명의 간판 수비형 미드필더가 팀을 떠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이에 데포르티보는 두 명의 전력 이탈이 있었지만지만 영입은 후안 로드리게스 한 명밖에 하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데 라 레드의 영입을 염두에 두고 있다는 것. 또한 데 라 레드 외에도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라이트백/센터백 알바로 아르벨로아도 데포르티보의 영입 리스트에 올라있다고 한다.

앞서도 언급한 솔다도를 비롯 데 라 레드와 아르벨로아 등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주전급 선수들은 이미 세군다 디비시온에서 능력을 입증했기 때문에 다음 시즌에 앞서 A팀에 승격되지 못하면 프리메라 디비시온의 다른 클럽을 알아볼 계획이다. 레알 마드리드 이상으로 전력의 대이동이 예상되는 카스티야가 어떤 모습으로 다음 시즌을 맡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며, 또한 어떤 선수들이 바늘 구멍과 같은 승격에 성공하고 레알 마드리드에 잔류할 수 있을 지 기대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A매치 종합] 라울·호나우두, 부활포 작렬 arrow_downward [Selección] 스페인 - 이집트 프리뷰, 라울의 역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