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라울; 호나우도에 대한 비판에 불쾌하다.

Elliot Lee 2006.02.27 09:56 조회 6,340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인 라울 곤잘레스가 자신을 레알 마드리드 100번째 챔피언스 리그 경기 기록을 지난 아스날 전에서 기록했지만 그다지 그것을 축하할만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또한 그는 아스날 전 끝난 이후 호나우도에 대한 비판에 대해 적절치 않았다고 평가 했다.

   "이러한 비평들은 시기 적절하지 못했다. 나는 호나우도가 느끼는 팬들에 대한 어떠한 말도 하지 않겠다. 왜냐면 그것은 그가 느끼는 것이 때문이다.."
  
   "그렇지만 한 명의 선수가 자신만을 생각하는 것은 팀에 그다지 좋지 못한 영향 끼쳤고 그 것은 팀이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보여 주어야 할 마술을 보여주는 데도 영향을 미쳤다."

   "우리는 더 나아진 호나우도를 원한다. 팬들을 그가 좋은 플레이를 보일때 그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여 주어야 한다. 그들은 매우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팀 원 전체를 응원해야지  한 선수만 응원하는 것을 옳지 못하다."

   "팀은 그가 더 나은 기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는 있다. 그러나 그는 골을 계속 넣어야 한다."

   호나우도 이적설이 현재 나오고 있는 가운데 구단주 페레즈는 호나우도가 레알에 머물 것이라고 예생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페레스 회장, \"카펠로는 유벤투스에, 호나우도는 레알에 잔류한다\" arrow_downward 로페스 카로 감독, \"레알 마드리드는 몸도 마음도 몹시 지쳐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