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페레스 회장, \"호나우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계속 뛸 것이다...\"

무적함대 2006.02.24 10:53 조회 4,647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와 리그 우승을 목표로 싸워 간다. 서두를 필요는 없다."고 코멘트. 또한, "팀 변혁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그렇지만 항상 모든 타이틀을 목표로 싸우게 될 것이다."고 코멘트. 호나우두의 이적에 관해서 회장은, "매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모두 억측이다. 사실에 근거한 보도가 아니다. 호나우두는 9월 이후에도 우리와 함께 있을 것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온다 세로와의 인터뷰에서 페레스 회장은 "그 누구의 이야기나, 해설에도 나는 낙관적이다. 탈락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반대로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목표로 싸우고 있다. 팀은 리그에서는 스펙터클한 형태로 1년의 스타트를 끊었다. 코파에서도 준결승까지 진출했다. 사라고사와의 매우 감동적인 경기에서 결승진출 바로 직전이였다."라고 말했다.

호나우두 이적 뉴스에 대해 회장은, "매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모두 억측이다. 사실에 근거한 보도가 아니다. 그에 대한 오퍼는 전혀 없다. 누구도 그런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 그의 미래에 관해 간부회가 열린 적은 없다. 9월 이후에도 우리와 함께 있을 것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페레스 회장은 호나우두가 시즌 절정에서 브레이크할 것을 확신. "호나우두는 매우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그 후 매우 안타까운 부상을 당했다. 그 부상이 몇번이나 재발해 버렸다. 지금은 그에게 기대하고 있다. 우리는 시즌 종반을 향해 최고의 호나우두를 필요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라울 가르시아, 싸비 알론소, 세스크를 타켓으로 arrow_downward 전설의 스트라이커, 텔모 사라씨가 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