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간추린 레알 소식과 (+)

라울스톡허 2006.10.08 18:07 조회 2,084 추천 1
1.디아라 구티와 중앙 미드필드 지휘가 어떨까 하는 질문에 "좋은 한쌍이 될수 있을듯"  
  "네 마음에 형 있지?" "....응.."

2. 포르투갈 언론에선 발렌시아의 미구엘이 시싱유, 살가도의 대체자로 카펠로의 마음속에 있다는 말이 나오는군요.

3. 연습경기에서 호두-반니 라인 선보이게 되었고 결과는 excellent! 

4.브라보 "백곰, 라울, 호나우도 형님들이 없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상 할수 있어요.."
" 그 누구도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 선수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질 않죠. 우리를 떠난 피구형님 처럼 말이죠. 전 경제적인 것에 대해선 잘 모릅니다. 하지만 백곰 형님이 떠난다면 그건 전력 손실이에요."

5.나훈아 '엘 클라시코'戰전까지 모습을 드러 낼수 있을듯 ^^

6.MLS(미국 프로축구) 베컴에게 계속 관심을 보이는중.
베컴이 미국으로 건너오면 미국샤람들이 축구에 더욱더 관심을 보일거라나 뭐라나..



7.멕세 "로마에서도 행복해연, 레알 마드리드와의 이적설이 나도는 사실만 해도 무척 기뻐요, 하지만 전 여기에 남고 싶어연."

(+) 그외 소식

 "아~ 왜!!"
1.나이:30 키:164 cm 의 지울리가 자기 대신 아넬카가 국가대표에 뽑혔다는 사실에 실망감을 드러냈네요. "왜 이런 결정이 났는지 모르겠고, 뭐라 대답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고부가 뛰지 못한다는 소식을 들었고 니콜라스(Nicolas Anelka)가 대신 뽑히다니..."

2. 사비올라 (키 168 cm) "바르카에 남을수 있는 생명 연장의 도전 시작!"


3. 레반테의 에티엔 (이번 시즌 첫 경기에서 레알을 상대로 골을 넣은선수) 프리미어 클럽들에게 관심을 받는중 (뉴케슬, 풀햄)


4. 비야 "나에 대한 관심은 접어주셈" (첼시와의 루머가 떠돌면서..)

"난 발렌시아와 7년 계약을 맺었어, 난 오로지 발렌시아만을 생각중이야."

from marca, 하늘운동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가나 선수들에게 감사를. arrow_downward 만약 잉글랜드가 크로아티아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