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AS인용) 페데 발베르데는 Anti-Violence Commission이 개입함에 따라 바예나 사건에 대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Totaal Voetbal 2023.04.11 15:08 조회 6,297

madriduniversal.com

페데리코 발베르데는 레알 마드리드가 비야레알에게 패배한 후 주차장에서 윙어 알렉스 바예나를 때렸을 때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이 사건은 바예나가 발베르데의 태어나지 않은 아들에 대해 농담을 한 것으로 알려진 이전 사건과 관련이 있습니다.(진위여부 확인된 바 없음. 비야레알 및 바예나 측은 거짓이라 부인중.) 복수를 위해 레알 마드리드 슈퍼스타(발베르데)는 포워드(바예나)를 펀칭하여 플레이어가 공식적인 불만을(비야레알 공식 성명문) 제기하도록 강요했습니다 .

업데이트에서 Diario AS는 스페인의 Anti-Violence Commission(리가 내 폭력방지기구 같습니다)이 사건을 기록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위원회는 다음 주 월요일에 만나 폭행 혐의를 분석할 예정입니다.

그들은 바예나가 경찰에 제출한 불만을 고려하고 피해자가 입은 부상의 정도를 확인할 것입니다. 어쨌든 파일은 형사 절차를 거친 후 발베르데에 대한 처벌이 결정됩니다.

바예나의 부상이 경미하다고 판단되면 벌금형으로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선수가 수술을 받아야 한다면 부상은 중상으로 분류된다.

스포츠 제재에 관한 한, 경쟁위원회는 아직 싸움에 들어가지 않았지만 그들의 개입이 배제되지 않았습니다. 폭력방지위원회는 이번 사건을 RFEF에 회부해 제재 여부를 결정할 가능성이 있다.

공식 대회에서는 선수가 경미한 부상을 입어도 2~4경기 출전 금지 조치를 받을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상이 심각할 경우 발베르데는 경기장 입장이 1개월에서 6개월 정지될 수 있다.

아직 아무것도 추론하기에는 너무 이르며 다음 주에 더 많은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 관중폭행입니다만 칸토나의 경우 9개월 정지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벤레수는 밸런스가 기깔 납니다. arrow_downward 마르카 : 바에나 발베르데 경찰고소 스포츠적인 징계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