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저희팀의문제
지금 또 떠오르는게 감독의 부재(안첼로티가아닌 더 뛰어난 감독을 원하는 문제)가 문제로 떠올라서 불만이있고 하는 의견이 나오는데 저는 예전부터 예전이라고 해봤자 3~4년도 안되는 시기로 말하는건데 레알마드리드라는 팀의 명성에 비하면 저희는 엄청 후진 스쿼드로 꾸려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때 제가 한 얘기가 지금 우리팀이 리버풀인가 맨유보다도 더 못한 스쿼드다라고 했는데 반대의 의견이 더 많았죠 우리팀이 훨씬 좋다~ 뭐 이런식의... 하지만 그때 이후로 저희 스쿼드는 똑같고 거기에서 실력이 월등하게좋아진 선수는 있기는 하죠 비니랑 발베르데 추가로 추아메니 정도??? 등등 있지만 이게 과연 저희가 바라는 레알마드리드라는 팀의 스쿼드인가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전적으로 운영진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안첼로티가 잘못이 100%없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지금 저희 상황으로 보면 무관으로 짤릴 가능성이 100%라고 보는데 이게 과연 감독의 문제일까요???? 대체 어는 감독이 와야 이런 고민없이 장기로 이어갈지모르겠네요.
저는 지금 30살인데 중학교때부터 레알마드리드에 대한 라이트한 팬으로써 이런 레메 사이트도 알고 좋고 응원해오고 한 진짜 가벼운 팬이라서 조심스러운것도 있고 이렇게 의견을 말하기는 부끄럽지만
여긴 너무 감독에대해 다른팀에 비해 가볍게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물론 동의 하는 부분도 많은데 비동의 하는 부분도 너무많고. 제일 최근의 예시로 보드진이 거의 기정사실로 확정한 음바페애 대해서 생각이 나는데 이거 조차더 페레즈를 비롯한 모든 권력을 갖고있는 운영진들의 문제가 제일 크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레알펜으로써 제일 실망스러운 사건중의 하나일거라서 너무 길어져서 말안할게요ㅠㅠ 레메팬여러분이 훨씬 더 잘 아실테니까)
아무튼 지금 맡고 있는 감독에 대해서는 욕을 해도 되는데 저는 거기에 대한 동의를 못할거 같아서 너무 불쌍해서 이렇게 글을올립니다.
여기에대한 반박글 완전 환영합니다 저도 배워야하는 부분이 많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8
-
일공10 2023.03.16전 사실 감독의 문제라기 보다는 그게 우리 구단운영진의 특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애초부터 우리 구단은 페레즈의 입김이 굉장히 세기도 하고 또 안첼로티라는 감독이 자기주장이 세지도 않거든요 안첼로티는 아르테타나 텐하흐처럼 팀을 천천히 쌓아가는 감독이 아니라 있는 선수를 잘 조합해서 어떻게든 활용하는 감독이니까요 오히려 그래서 우리팀에 맞는 감독이라고 할 수는 있겠는데... 막말로 이번시즌 챔스 우승을 하는게 아닌이상 경질이든 계약해지든 떠나보내는게 기정사실화되는 분위기인게 참 안타깝죠 후임감독도 현재로선 명확하지도 않은데 말이죠
-
2스코 2023.03.16첫번째로,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고, 이 팀 스쿼드는 전혀 후지지 않습니다. 명성이 밥먹여주나요.. 압도적이진 않지만 유럽 최고수준 맞습니다.
운영진 관련해서는 그냥 이 클럽 스타일이 이렇다 생각하면 편합니다. 답답한부분도 있지만 납득은 갑니다. 무엇보다 그 운영진 아래서 이 팀은 저번시즌 리그 챔스 우승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첼로티는 구단 의사 상관없이 본인도 마음이 조금 떠난것 같기도합니다. 서운할 부분도 있어보이고 이해는 갑니다. -
창창해라 2023.03.16*음바페 이적사가에서 운영진에게 실망할 일이 뭐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기정사실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미팅이나 정황이 진전이 되었을테니 사실상 확정으로 치부하고 또한 그걸 내부적으로 공표한 것이 아닌 언론의 보도일뿐인데요. 무엇보다 스탠스를 막바지에 뒤바꿔버린 음바페의 통수가 문제였죠.
-
마요 2023.03.16뭐, 운영진이 사실상 이적 전권을 쥐고, 감독의 영향력이 적은 부분은 문제긴 합니다.
-
¡Hala Madrid! 2023.03.16사실 음바페가 왔었으면 안첼로티 감독님 지휘 하에 챔스를 넘어서 3관왕 이상도 거뜬히 하고도 남았을 거 같습니다..진심으로요... 이게 다 음바페가 안오니까 다 꼬여서 ...
-
LEONBLANC 2023.03.16누구나 자기 생각 말할수 있기도 하고 사람마다 의견이 다르니까요..개인적으로도 안첼로티가 유임하길 바라지만 명과 암이 있는 것도 마냥 덮고만 갈수는 없죠. 덮고있다가 어떻게됐는지는 14-15에 보여줬구요..
감독을 가볍게 보기보단 이 구단 자체가 최정상급 클럽이다보니 누리는 호사이자 저주같네요. 좋을땐 세계최고구단에 걸맞는 최고의 감독. 안 좋을땐 누구나 오고싶어하는 자리니 기사든 찌라시든 뜨는거고..
음바페사가에서는 할 건 다 했다고 봅니다. -
라그 2023.03.16배부른 소리일 수도 있고, 더 나아가기 위해서 노력해야하는 부분일 수도 있겠죠.
-
그라네로 2023.03.18항상 1위만을 생각해야 하는팀 이게 이클럽의 장점이자 큰단점일수도 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