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헤이니에르 <- 이 선수에 대해 잘 아시는 분 계실까요??
헤이니에르도 처음 영입했을 땐 호드리구, 비니시우스와 브라질 유망주로 묶였던 거 같은데 생각만큼 잘 안커주네요..
꽤 관심있게 보았던 공미 유망주인데.. 여러분들은 이 선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댓글 4
-
New.7.희망이 2023.03.15경기 뛰는걸 몇번 봤을 뿐이고 기억에 크게 남지는 않았던 선수라, 상황만 놓고 보자면 어린나이에 유럽에서의 적응문제도 있었을테고, 돌문으로 오래 임대를 갔었지만 사실상 후보선수 취급도 못받았을 정도로 출전시간을 부여받지 못했기에 성장하기 힘들었다고는 생각합니다. 공미라는 포지션상(공미를 안쓰는 팀도 많고, 기용하는 팀일수록 팀의 에이스급 선수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니까요) 더 그런 부분이 있기도 하구요. 하지만 진짜 특출난 선수였다면 어떻게든 번뜩임을 보이지 않았을까 하는 이야기를 할 수도 있지만서도 어린 나이의 선수에게 너무 가혹한 이야기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평하자면 브라질에서 기대 받던 어린 선수이지만 제대로 성장할 환경이 주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제가 지금까지 느낀 레알이라는 클럽은 이처럼 초원에 방생해 놓고 알아서 성장해 왕좌의 자리에 도전할 깜냥이 보이는 선수들이 주전 먹는 클럽이라는 느낌이 있어서...비니, 호구가 감독 교체기에 중용을 받고 기회를 얻어낸 독특한 케이스라 생각되긴 합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noahloco 2023.03.15@New.7.희망이 답변 감사합니다..
역시 레알이라는 팀에서 유망주가 자리 잡기는 힘들다는 것을 보여준 또 하나의 예가 되겠군요.. 그런 레알에서도 잘 버터주고 준주전급으로 성장한 비니, 호구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앤드릭은 부디 비니, 호구 루트를 탈 수 있길 바래봅니다 -
디펜딩챔피언 2023.03.15백승호처럼 키가 갑자기 크면서 무게 중심이 변하고 그러면서 플레이 스타일을 좀 바꿨던 타입인데 임대까지 이상하게 가면서 여러모로 꼬인 케이스
-
마요 2023.03.16그 나이대엔 뛰는게 먼저인데 아쉽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