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축구를 보는 식견이라는게..

2스코 2022.09.15 01:00 조회 4,761 추천 5
저는 축구를 보기 시작한후로  이 팀만 응원했고 무리해서라도 모든 경기를 다 챙겨보는 편인데요, 햇수로는 13년정도는 되는것 같습니다. 레매 형님들에 비하면 햇병아리 수준이지만..ㅋㅋㅋ 이제는 이 팀 한정으로는 어느정도 통찰력?을 가지지않았나 싶었는데 이번 시즌은 제 식견이 한참 모자라구나 새삼 느끼네요.

먼저 비니시우스 포텐이야 있다고 생각해도 골결정력은 해결 안될거라 봤는데 저번시즌 기점으로 이번시즌 마무리하는거 보면 놀라운 수준이구요.
크로스 저번시즌 보고 왜 아직도 선발인지 모르겠다 이제 선발감은 진짜 아니다 안감독님 욕이란 욕은 다한거같은데 이번시즌 특히 있고없고 차이도 보이고 참 축구 잘하는구나 새삼 느낍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호드리구는.. 몸도 약하고 경기 영향력도 없고 자리도 못잡는거같고 이팀에선 성장가능성 없고 그냥 임대로라도 다른 팀 갔다와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저번시즌 챔스 클러치 능력. 그리고 이번시즌 발전한 피지컬과 더불어 아직 시기상조라지만 스텝업한듯한 플레이들까지..혼란스럽네요.

뭐 자잘하게 틀리게 생각했던것도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늘 생각한대로 되었던것 같은데 유독 이번시즌 예상들이 '좋은방향으로' 와장창 깨지고있어서 당황스러우면서도 행복합니다. 예상처럼 되지않는것 또한 스포츠의 묘미겠죠 그게 이 팀에 긍정적인 방향이면 더욱 좋구요.

한 2년전에는 우리팀 경기보면서 혈압도 오르고 보다가 졸기도했는데 요즘엔 경기보는게 참 즐거워서 챔스 경기 기다리다가 행복한 푸념한번 해봤습니다.

뭐라 마무리 지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활동은 자주하지 않지만 코멘터리나 글들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레알의 경기는 70분이후 부터.. arrow_downward 월드컵스타 영입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