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홈킷 발표 사진에 라모스가 없어서 말이 나오나 보네요.

디마리아 2021.06.02 10:22 조회 3,808

어제 올린 사진에 라모스가 없다고 댓글 남기신 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찾아봤는데 작년은 코로나 때문에 연기돼서 그런지 벤제마 사진 밖에 못 찾았고, 지지난 시즌 사진엔 라모스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의아하던 차에 마르카 기사에 관련 내용이 있어 언급해 봅니다.

마르카에서 언급한 건 라모스가 홈킷 발표 사진에 없는 것은 재계약과 관련해서 하나의 단서가 될 수 있지 않겠냐는 얘기였습니다. 마르카가 확인한 바로는 사진을 찍을 때 모든 선수단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보통 스폰서 측에서(당연하게도) 많은 스타 선수들이 함께 하기를 원하고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은 항상 포함됐다고 하네요.

이게 라모스 개인의 스폰서 문제이냐? 이것도 아닌 게 호드리구나 비니시우스 같은 타사 스폰서를 이용하는 선수들도 사진 촬영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아니라고 합니다. (이건 라모스가 나이키를 떠나서 아디다스랑 계약한 걸로 알고 있는데 무슨 얘기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그새 또 갈아탔나.)

또 하나의 가능성은 라모스가 코로나 때문에 자가격리하는 동안 사진 촬영이 이뤄졌을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사실확인이 필요한 부분이고 가능성도 낮아 보입니다.

당연히 사진을 촬영하자마자 발표하진 않았을 테니 그 사이에 재계약에 사인했을 수도 있었겠지만 그랬으면 어느 정도 소식이 들려왔겠죠. 기사도 이건 아닌 것 같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와 비슷한 경우가 18년도 호날두의 경우입니다. 실제로 호날두가 없더군요.

realmania.net

레매에 유니폼 발표와 관련해서 올라온 글인데 그때도 댓글 보시면 호날두가 없는 것에 대해 의문을 가진 분들이 계십니다. 기사에서도 해당 사진에 호날두가 없었고 바로 다음 시즌 떠난 것에 대해서 언급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해프닝일 수도 있겠지만 마케팅측면에서 본다면 팀을 대표하는 스타 선수가 빠진다? 말이 안되는 거죠.

안첼로티가 새 감독으로 왔고 그래서 라모스 재계약 이슈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것처럼 이야기가 나오긴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글쎄요. 이 양반이 라모스를 원한다고 해도 보드진에게 본인의 의견을 강력히 피력할지는 의문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스페인 대표팀 등번호 발표 arrow_downward 안첼로티가 오는가 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