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2020 레알 페메니노 최고의 선수

로얄이 2021.01.16 16:19 조회 2,157 추천 2

어차피 관심있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만 쓰겠습니다. 선수는 각 포지션별로 한 명씩 선정했습니다.

골키퍼) 미사 로드리게스

말해 뭐해. 들어가는 공도 막아내며 승점 벌어다주는 레알 마드리드 최고의 수문장. 작년 처음으로 국대에 콜업되기도 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선수.


수비수) 이바나 안드레스

레알 마드리드 페메니노 역사상 첫 번째 캡틴. 올해 레알 마드리드가 많이 개선된 부분은 수비쪽이며 그 중 이바나의 영향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후방에서 수비 리딩과 빌드업을 담당하며, 특히 빌드업 능력은 팀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가끔 불안한 모습은 조금 아쉽다.


미드필더) 오렐리 카시

중원에서의 볼 순환, 수비, 가끔 나오는 위협적인 중거리 슈팅과 득점. 현 미드진의 핵이다. 카시 없는 중원은 상상하기 싫다. 폼 좋을 때는 진짜 중원을 씹어먹는다.


공격수) 코소바리 아슬라니

소피아와 마지막까지 고민했지만 아슬라니를 뽑았다. 이번 시즌 21년이 오기 전까지 팀 내 최다 득점과 리그 최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었다. 리그 최다 득점에서는 내려오긴 했지만 작년 아슬라니가 벌어다 준 승점을 생각한다면 당연히 아슬라니를 뽑을 수 밖에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

arrow_upward 카르피오 “이카르디, 라우타로 거르고 요비치 선택한 이유\" arrow_downward 1월16일 유럽축구 이적시장 소식(피오렌티나-오드리오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