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디애슬레틱] 레알 마드리드, 알라바 영입 선두 + 요구 연봉 지불 OK

떼오 2020.12.26 19:28 조회 4,428 추천 3


다비드 알라바는 뮌헨과의 계약기간이 6개월 남으면서 이적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매물 중 하나이다. 유럽 최고의 팀들이 알라바의 대표자들과 논의를 시작했다. 하지만 본지의 보도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그의 영입에 가장 선두에 있다. 알라바는 바이언이 오퍼한 20만 파운드의 주급을 거절했다고 알려졌으며, 뮌헨은 그를 남기고 싶어한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알라바가 요구하는 연봉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있으며, 이적 가능성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알라바에게 관심이 있지만 그들은 이적에 대한 비용을 알고 있으며, 알라바 영입을 위해 뛰어들지 않을 것이란걸 확인했다.


솔샤르는 맨유에 균형잡힌 재정을 유지하길 원하며, 알라바를 확보하는데 연봉 규모가 클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팬데믹으로 인한 재정적 타격으로 이적료를 지불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알라바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자유계약으로 풀리기 때문에 그의 영입이 용이할 것이다. 그는 1월 겨울 이적시장에서는 떠나지 않을 것이다.


Transfer news live: Manchester United not in Alaba chase – The Athletic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미국에서 축구 시장이 커질 가능성은 없나요? arrow_downward 12월26일 유럽축구 이적시장 소식(레알- 다비드 알라바,킬리언 음바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