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지단에 대해서...ㅠㅠ

zidanes pavones 2020.12.11 03:26 조회 2,867 추천 1

제가 축구를 보는 눈이 막눈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요즘들어서 지단을 욕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슬프네요 ㅠㅠㅠㅠ 현역 시절 선수로서 탑 급의 선수였을뿐더러 이제는 우리 팀에 챔스 3연패를 안겨준 감독인데 과연 능력 부족의 문제로만 생각할 수 있을까요?

지금 레알의 선수단을 보시면 도저히 빅클럽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선수단에 임팩트가 현저히 떨어져 있습니다. 1선의 공격수들을 보시면 비니시우스 호드리고는 그저 아직도 촉망받는 유망주일뿐더러 바스케스 아센시오도 따지고 보면 빅클럽에서 주전으로 뛸 수 있는 선수냐라고 물어본다면 애매할 정도의 선수입니다. 심지어 호날두 뒤를 이을 월드 스타로 영입한 아자르는 영입 안 한 거나 다름없을 정도로 경기에 나오지도 못하는데 그리고 우리 팀의 핵심자원들은 이미 나이가 30살이 넘었습니다. 기량이 떨어질 나이죠 지금 이 정도 자원으로 과연 어느 감독이 성과를 낼 수 있을까요? 저는 진짜 레알 팬으로 지금 성적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지단이라서 이 정도 할 수 있다고 생각을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지금 맨유보다도 스쿼드는 더 떨어진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ㅠㅠ 지단의 엄청난 팬이라서 저는 지단이 퍼거슨 처럼 계속 남아줬으면 하는 바람에 이렇게 한번 글을써봅니다..

마무리....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답답해서. arrow_downward 상상속의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