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으음... 진짜 베일이 선녀같이 보일 줄이야...

백색물결 2020.12.02 02:16 조회 2,142

상상도 못했는데....

베일이 낫다고 생각할 날이 올 줄은 전혀 몰랐네요.

아자르... 검증된 픽이라고 생각해서 의심을 안했는데 이런 경우는 적어도 저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아니, 이적하기 전에는 철강왕 소리듣다가 이적하자마자 유리몸이 된다고?

비 현실적인 상황이라, 아자르가 유리몸이 되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게 다들 늦어지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두번은 불운이라고 쳐도 여기까지 오면 염가판매하고 아낄 수 있는 연봉과 매몰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는 매각팀을 알아보는 단계를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선수 죄다 저러면 의료팀을 비난할텐데, 얘만 유독 이런다는건 선수쪽에 문제가 있다고밖에 보여지질 않아요. 더군다나 지금은 코로나로 경기수도 줄어든 상황입니다. 몸 관리 잘 한다고 소문 난 노장들은 오히려 평소보다 더 날라다니고 있는게 요즘입니다.

개인적으론 아자르 부활을 지지해왔는데, 얘 부활을 기다리다가는 팀이 같이 수렁에 끌려들어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몰비용으로 똥밟았다 치기엔 가격이 너무 비싸고 무엇보다 코로나 여파가 너무 심각합니다. 

지금 우리 팀 상황이 느긋하게 기다려 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닌 것 같고, 솔직히 부활할 가능성이 그리 높아보이지도 않거든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

arrow_upward 바란은 챔스의사나이인가요 arrow_downward 르 파리지앵-음바페 영입이 어려워지는 레알 마드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