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음... 진짜 베일이 선녀같이 보일 줄이야...
상상도 못했는데....
베일이 낫다고 생각할 날이 올 줄은 전혀 몰랐네요.
아자르... 검증된 픽이라고 생각해서 의심을 안했는데 이런 경우는 적어도 저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아니, 이적하기 전에는 철강왕 소리듣다가 이적하자마자 유리몸이 된다고?
비 현실적인 상황이라, 아자르가 유리몸이 되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게 다들 늦어지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두번은 불운이라고 쳐도 여기까지 오면 염가판매하고 아낄 수 있는 연봉과 매몰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는 매각팀을 알아보는 단계를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선수 죄다 저러면 의료팀을 비난할텐데, 얘만 유독 이런다는건 선수쪽에 문제가 있다고밖에 보여지질 않아요. 더군다나 지금은 코로나로 경기수도 줄어든 상황입니다. 몸 관리 잘 한다고 소문 난 노장들은 오히려 평소보다 더 날라다니고 있는게 요즘입니다.
개인적으론 아자르 부활을 지지해왔는데, 얘 부활을 기다리다가는 팀이 같이 수렁에 끌려들어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몰비용으로 똥밟았다 치기엔 가격이 너무 비싸고 무엇보다 코로나 여파가 너무 심각합니다.
지금 우리 팀 상황이 느긋하게 기다려 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닌 것 같고, 솔직히 부활할 가능성이 그리 높아보이지도 않거든요...
댓글 2
-
스코월드 2020.12.02앞으로 절대 20대 후반 선수 영입은 없다고 봐야죠. 얘가 수령하는 주급만 생각하면 그냥 울화통 치미는데 살 팀도 솔직히 없을테고 안고 죽어야됩니다. 그냥 제대로 X 밟았다고 생각합니다.
-
Vanished 2020.12.02올때부터 기를쓰고 반대했는데 그놈의 이피엘&드리블러&미남의 3조건이 들이맞아 무한의 실드를 받더군요. 망할줄 알았는데 이렇게까지 망할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