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우타로가 코로나 재개 이후 정신을 못 차리네요

Benjamin Ryu 2020.11.01 18:18 조회 2,626

정확하게 말하자면 바르셀로나 이적 루머에 강력하게 연결된 이후부터 득점에 있어서 집중력이 급하락했네요.


코로나 이전만 해도 활동량이나, 경기에 미치는 영향력이 인테르에서 가장 컸던 선수였고, 득점이 기복이 있지만, 그래도 발전 가능성이 큰 공격수였는데, 바르셀로나 이적 루머가 난 이후부터 뭔가 정신이 떠난 것인지 몰라도 득점을 못합니다. 이번 시즌 6경기 3득점 1도움을 기록 중이지만, 최근 5경기 동안 0득점 0도움을 기록할 만큼 득점력이 심각한 상황입니다.


그래도 그동안은 득점을 못해도 경기에 미치는 영향력이 높은 선수였는데, 오늘 파르마전도 그렇고 지난 제노아전도 그렇고 어째 부진하는 시간이 길어지네요.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 리그 조별 리그에서 인테르의 에이스이자 공격의 핵심인 로멜루 루카쿠가 부상으로 못 나와서 인테르 입장에서는 라우타로 득점력을 믿어야만 하는데, 지금 상태가 계속 되면 힘들 듯합니다. 안 그래도 인테르 수비진은 테크닉이 좋은 드리블러들에게 취약한 팀인데, 에덴 아자르가 있는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 고전할 수도 있을 듯하네요. 제르비뉴에게 그렇게 고전하는 것만 봐도 인테르가 얼마나 테크니션들에게 취약한지 알 수 있을 듯합니다.


근데 우리는 부상으로 루카스 바스케스가 인테르전에 못 나올 수 있다는 말이 있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바르셀로나 순위가 아주 좋네요 arrow_downward 우에스카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