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지단이 잘못했네

로얄이 2020.09.26 20:28 조회 2,866

프리미어리그에서의 하메스는 다른 선수처럼 보였다. 자신감에 가득찬 하메스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결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에버튼에서 그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마르카(MARCA)는 하메스에 대한 안첼로티와 지단의 대우를 비교해봤다.

1. 믿음
핵심은 안첼로티는 하메스를 믿는 반면 지단은 그렇지 않았다는 것이다. 전술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우리 모두 그 증거를 볼 수 있었다.

2. 포지션
지단은 종종 그를 윙어로 기용하여 자주 고립시켰다. 안첼로티는 그에게 프리롤을 부여하여 많은 수비적 임무를 덜어내고 공격 영향력을 미칠 수 있게 했다.

3. 서포트
안첼로티는 언제나 경기장 안팎에서 하메스를 지지해왔다. 지단의 경우 국가대표로 뛰는 그를 거의 기용하지 않았고 칭찬 조차 거의 없었다.

4. 출전
지단의 첫번째 부임 기간 동안 하메스는 리그에서 종종 뛰었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거의 출전하지 못했다. 이는 선수로서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유벤투스와의 2017 챔피언스리그 결승 명단에서 빠진 것은 특히 받아들이기 힘든 일이었다.

5. 바람
안첼로티가 하메스와 함께 한 것은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 에버튼으로 세 번째다. 지난 여름 안첼로티는 그를 나폴리로 데려오길 원했던 반면 지단은 하메스를 지키고 싶어하지 않았다.

출처: 마르카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4

arrow_upward 베티스전 선발라인업 arrow_downward 베일 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