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모드리치 - 베일, 호날두, 무리뉴

hellostranger 2020.09.11 15:24 조회 2,257


가레스 베일

"우린 지난 12년간 함께 뛰었고 지금은 베일과 클럽 모두에 힘겨운 상황이다. 베일은 자신이 뭘 원하는지 깨달아야한다, 그는 성인이며 뭐가 최선인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그가 레알에서 행복 or 이적을 꿈꾸냐고? 내 눈엔, 그는 여전히 세계 축구에 많은걸 제공할 수 있는 그레이트한 선수다. 그에게 달렸다, 만약 킵 고잉에 굶주려 있다면 말이다, 그리고 난 그럴거라고 본다. 어떤 일이 벌어지든, 그는 여전히 중요한 선수가 될 수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와 함께 뛴건 어메이징했다, 7년이란 시간을 함께 즐기며 수많은 우승컵을 그와 함께 들어올렸다 그리고 심지어 팀이 베스트 폼이 아닐때도 크리스티아누는 그의 애티튜드, 스킬 그리고 퀄리티로 팀에 승리를 가져다줄 수 있다. 그에 관해선 모든게 스페셜하다, 그의 빡센 훈련 방식도 그렇다 그리고 그게 경기가 뜻대로 풀리지 않을지라도 그에게서 섬띵 스페셜한 걸 기대할 수 있는 이유다."

조세 무리뉴

"그에게 특별한 애정을 품고 있다 바로 내게 그가 의미하는 그 모든 것 때문에. 그는 이탈리아, 잉글랜드 그리고 스페인에서 우승을 했으며 난 토트넘에서도 그럴 수 있길 바란다. 토트넘 입장에서 그와 같은 감독을 보유한 건 빅 딜이다, 그는 모든 곳에서 우승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사람들이 '무리뉴 맨유에선 아무것도 못 들어올렸는데'라고 말하지만 그건 틀렸다, 그는 유로파 리그에서 우승했고 그의 퀄리티와 함께 다른 것들도 얻었다. 매경기를 준비하는 그의 방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다, 그는 상대의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와 그 약점을 파고드는 법을 알려준다."


https://www.managingmadrid.com/2020/9/10/21430710/modric-bale-real-madrid-2020-quotes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전성기 나이어린 아자르 vs 하베르츠, 벤칠웰, 베르너, 티실, 지예흐 arrow_downward 전 비니시우스나 호드리구가 음바페 영입 카드로 쓰일 수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