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메시 건을 너무 서둘러서 결론 내시는 것 같아요...

백색물결 2020.09.01 20:33 조회 1,370 추천 3


계약 이행의 문제인데 메시는 현재 본인이 바르사 소속이 아님을 주장하고 있고, 바르사 구단은 메시가 바르사 소속 선수임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훈련불참 이란 단어 자체도 전적으로 바르사 입장에서 언급하는 이야기 입니다.

메시 입장에서 이 건을 보면 '나는 바르사 소속선수가 아니므로, 바르사 훈련에 참여하고 싶어도 참여할 수가 없다.' 입니다. 이건 당연한거죠. 무소속 선수가 나 오늘 벤제마랑 공 좀 차보고 싶은데 레알 팀 훈련 껴주쇼 하면 그거 껴주면 안됩니다. 그냥

이렇게 같은 현상인데도 바라보는 관점부터가 차이납니다. 

그럼 메시는 뭘 근거로 바르사 소속이 아니라고 주장하느냐? 계약서에 6월 10일이라고 사인 다 박아놓고 이제와서 날뛰는건 계약준수의 원칙을 저버린 것 아니냐?

네, 이것도 전적으로 바르사 입장에서 언급하는 이야기구요.

메시 입장은 계약서가 쓰여진 시점에서 예상할 수 없었던 중대한 변경을 받게 되어 당초 정해진 계약을 그대로 준수할 경우, 당사자에 부당한 결과가 생기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는 사정변경의 원칙 아래 움직이고 있는 겁니다.

사전에 조정했어야지 이제와서 그러는건 억지 아니냐? 이것도 바르사 주장이고, 메시는 일이 이렇게 될지 알 수 없었다 라고 방어할 수 있죠.

이 건은 그냥 누가 옳은지 법정가서 판단해야 할 일입니다. 근거를 지구 반대편에서 수집하고 있는 우리들로서는 누가 맞는지 정확하게 알 수가 없습니다.


바르사가 이기면 그때부터 메시는 계약을 준수하지 않고 태업이나 하는 망할놈이 되는거고,

메시가 이기면 그때부터 바르사는 소속 선수도 아닌 선수에 전 소속팀이라는 입장을 내세워서 갑질 시도하는 망할 구단이 되는거죠.

이래서 '진흙탕 싸움으로 끌려들어갔다' 라고 사람들이 표현하는 것이죠.

우리는 흥미진진하게 팝콘먹으면서 구경하면 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오드리오솔라 꼭 팔아야하나요? arrow_downward 스포츠 세계는 진짜 실력이 전부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