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바르셀로나는 라우타로 영입을 이번에 하긴 하겠네요

백색물결 2020.08.24 21:03 조회 2,346

수아레즈 계약 상호간 합의로 해지하는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칼춤의 달인인 쿠만이 대놓고 수아레즈 찾아가서 너 필요없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까지 하면 아무리 수아레즈가 얼굴에 철판을 깔았다고 해도 존버타기 힘들죠. 벌써 언론이 압박넣기 시작했고 여기저기 이적설도 나오는 중입니다.

주로 이적구단으로 언급되는 곳은 아약스인듯

저러면 저 동네도 이제 스트 하나 영입해야 할 텐데 뭐 누구나 알다시피 1순위는 인테르의 라우타로겠죠. 보나마나 온갖 추잡한 언론플레이를 다 동원해서 인테르를 철저히 괴롭힐거라 봅니다. 어차피 이번 이적시장 최우선 목표로 점 찍은거 같던데, 선수 죄다 팔아 돈을 마련하던 인테르를 괴롭혀서 값을 깎던 간에 어쨌든 기어이 인테르에게서 라우타로를 떼올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라우타로가 요즘 바닥을 드러내는 중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리지보단 톱다운 톱이고 수아레즈보다는 활동량이 좋아서 수준은 낮더라도 옆동네의 전력 상승은 어느 정도 기대할 수 있어보이긴 합니다.

이러면 우리도 누구 영입했으면 좋겠는데.... 사견으론 이번에 파리가 우승했다면 음바페 한 번쯤 비드해볼만하다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올해는 아무래도 음바페를 품을 해가 아닌듯.

여튼 이쪽은 별다른 영입없이 지나갈 것으로 보이는데 옆동네는 수지를 시작으로 이리저리 칼을 댈 것으로 보여서 다음 시즌 변수가 꽤나 크게 발생할 것 같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8월25일 유럽축구 이적시장 소식(브라힘 디아즈,세르히오 레길론) arrow_downward 걱정은 당연히 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