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아스] 지단, 다요 우파메카노 영입 관심 … 바이아웃 45M 유로

떼오 2020.08.17 19:18 조회 2,933 추천 4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에 영입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경제 상황이 나아진 후의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그런의미에서 빨간색으로 적혀진 이름이 있다: 다요 우파메카노. 우파메카노는 지단이 좋아하는 센터백이며, 레알 마드리드는 그가 8강전에서 보여준 수준과 퍼포먼스에 굉장히 놀라워했다.


186cm 90kg의 체격을 가진 우파메카노는 볼을  탈취하는 능력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을 알맞게 끊어내는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었다. 그는 81%의 볼경합 승리, 단 한번의 파울, 95%의 패스성공률을 보여주었다.


우파메카노의 최근 움직임은 즉시 영입을 할 수 없는 레알 마드리드에겐 호재이다. 라이프치히와 2021년에 계약이 끝나기 때문에 이번 여름 당장 떠날 수도 있었지만 그는 2023년까지 라이프치히와 재계약을 맺었다. 거기엔 "트릭"이 있다. 그의 바이아웃 조항은 "45M 유로"이며, 이전에는 바이아웃이 60M 유로 이상이었다.


45M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알맞은 이적료 일 것이다. 이런 모든 요소들이 우파메카노를 최우선 영입 선수로 만들어졌다. 라모스는 34세, 나초는 30세이며, 바란과 밀리탕은 미래를 보장하지만 클럽은 또 다른 센터백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네딘 지단 감독은 수년간 우파메카노를 자신의 영입 리스트에 올려두고 있다. 2015년에 우파메카노는 불가리아에서 프랑스와 함께 17세 이하 대표팀으로 유럽 17세 이하 대회 우승을 거머쥐었다. 17세 이하 대표팀에서 그는 리더 중 한명이었고, 골키퍼는 루카 지단이었다. 그 이후 지단은 우파메카노는 미래를 함께할 자원으로 적어두었다.


출처: 아스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선수만 버리는거 아닌가 싶네요 arrow_downward 내년 주전 누구원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