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사소한 불안..

shaca 2020.01.09 15:00 조회 3,013
오늘 중계가 없어서 발렌시아전을 못봤는데,
선발라인업을 보니 승리의 기쁨보다는 불안감이 앞서네요.
서브자원은 없는데.. 가용자원을 모두 투입한 best 11이라...

저는 솔직히 안그래도 발베르데가 경기가 거듭될 수록 너무 잘 해 주고 있지만 서도 경기 후반에 체력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몇번 받아서
수페르코파를 발렌시아한테 지고 포기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바르셀로나한테 지는 것보다 발렌시아한테 지는게 낫다고 생각하여 어린선수들 대거기용하고 지는 그림과 함께, 안그래도 이번시즌 초반 경기력 문제로 쉬지 못한 주전급 선수들에게 휴식을 줬으면 했습니다. 

그런데 왠걸.. 벤제마 부상으로 요비치가 나온것을 제외하면, 제가 지난 엘클에서 보고 싶었던 라인업이 오늘 나와있네요. 
그냥 제 뇌피셜로는 지난 엘클이 마지막으로 베일을 믿어본 것 같고.. 이번 엘클은 지난 경기를 교훈삼아 중원을 씹어먹어서 이스코 모드리치를 공격적으로 두고 어떻게든 골을 넣어보려고 발렌시아전과 동일한 라인업을 구성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여기서 불안함은 수페르코파를 그렇게 해서 우승한다쳐도 저는 우리팀이 얻을 것이 없다고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미드필더들은 로테가 더 힘들어 체력적으로 후반기가 될수록 문제가 될 것이고..(2선은 아자르, 하메스 복귀로 어느정도 로테가 될듯 합니다.) 그러면 다시 시즌초반 답없는 경기력이 나올 것 같아서요.ㅠ 그리고 혹시 맨시티를 만나기 전에 발베르데가 부상이라도 당한다면, 우리팀은 맨시티한테 이기기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지단이 충분히 명장이라 절대 생각없이 움직일 사람이라고는 보지 않습니다. 
엘클을 꼭 이기고 싶어서 일까요? 아니면 겨울에 중원 보강을 확신하고 있기에 아자르 복귀전까지만 미들진을 혹사시켜서 성적을 내려는걸까요?

후자이길 바랍니다.

두서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지단 \"이스코 폼 되찾은거? 난 한거 없는데\" arrow_downward 피옹텍 뿐만이 아니라 반짝 격수들 다 망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