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무리뉴와 재회? 토트넘행 급물살

조세 무리뉴는 토트넘 핫스퍼에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극적인 재결합을 이루게 될지도 모른다.
텔레그래프의 기자 제이슨 버트는 스퍼스가 조세 무리뉴의 지도를 받으며 前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인터 밀란의 공격수로 활약했던 이브라히모비치가 토트넘 핫스퍼로 이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내년 FA가 된다.
이 스웨덴 노장은 미국프로축구리그 소속 L.A. 갤럭시와 2년 계약을 마쳤고, 가장 최근 세리에A로의 이적설에 연루되었었다.
이브라히모비치의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는 그가 즐라탄의 전 소속팀인 AC밀란과 협상중이라고 밝혔지만, 이제 북런던의 구단이 그의 행선지를 바꿀지도 모르게 되었다.
스퍼스는 최근 아주 좋지 않은 시즌을 시작했고, 그 결과로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했다.
곧바로 무리뉴가 새로운 감독으로 임명되었고, 감독은 구단을 프리미어리그 14위에서 끌어올리는 미션을 갖게 되었다.
최근 몇 년간 이 팀은 해리 케인에게 득점 부분에서 크게 의지하고 있었지만, 이브라히모비치가 올 경우 이러한 짐을 나눠질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38세 공격수는 2년간 미국 프로 축구리그 MLS에서 53득점과 17개의 도움을 기록했다.
스퍼스는 지난 9월 나폴리에 페르난도 요렌테를 이적시킨 이후로 그 어떤 굵직한 영입을 하지 않았다.
무리뉴의 새로운 구단은 UEFA 챔피언스 리그에 가까운 구단이며, 이브라히모비치는 유럽 최고의 대회에 다시 한번 나간다는 것에 큰 흥미를 느낄 것이다.
(기사작성=레알매니아 뉴스 스태프 Ruud Moon)
ⓒ 레알매니아 / 본 기사의 상업적 이용을 금하며, 타사이트로의 펌은 작성자의 허락하에 가능합니다
-------------------------------------------------------------------------------------
그러한 그의 감독 스타일에 맞게 다시금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이적설이 나왔는데, 국내외 토트넘팬들이 오랜만에 하루하루 즐거우실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영입을 안하는 짠돌이 구단이 과연 무리뉴를 품은 뒤 어떻게 바뀔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6
-
Chill_sam 2019.11.22이브라히모비치가 아직도 epl에서 먹힐까요?
-
트레블마드리드 2019.11.22베일 임대라도 해갔으면 좋겠네요.. 주급 대신 내준다면 대환영인데
-
subdirectory_arrow_right Chill_sam 2019.11.22@트레블마드리드 ㄹㅇㅋㅋ 그돈으로 베일좀 데려가!!
-
shaca 2019.11.22즐라탄이 나이가 있긴해도.. 주급이 적지 않을텐데...
돈 다 끌어서 수비진 리빌딩 하고 수미 믿을맨 하나까지 사야 하는 토트넘이 지금 즐라탄에 돈을 투자하는건 아무리 톱자리 서브가 필요하다지만 완전 별로 인것 같아요. -
쿠쿠루 2019.11.22워낙에 즐라탄이 무리뉴를 좋아해서 ...
나이도 나이인데 뛰는 걸 보면 정말 축구를 좋아하는 것도 같고 잘하면 무급으로 뛰어주지 않을까요 .. ? -
형제마 2019.11.23라탄이형 팀컬러 밑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