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반더빅에게 향상된 계약을 제시할 아약스

toni 2019.09.28 16:00 조회 2,286 추천 1
아약스가 반더빅을 관리하려 한다. Dutch media Algemeen Dagblad와 부트발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보드는 반더빅에게 인상적인 수준의 향상된 계약을 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다만 그 계약이 반더빅과의 계약기간까지 연장하지는 않으며, 레알 마드리드가 제시한 연봉에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계약은 여전히 2022년에 만료되며, 이 오퍼는 피치 위에서의 활약에 대한 성과급 개념에 가깝다.

아약스의 의도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역사적인 영웅들의 활약에 보답하는 것뿐이며, 따라서 이번 계약이 반더빅의 암스테르담 생활을 연장하진 않을 것이다. 반더빅사가에서 계약 내용보다는 다음 단계에 대한 선수의 야망이 더 크게 작용하기 때문이다. 누가 알겠느냐만 그 다음 단계는 레알 마드리드나 다른 클럽이 될 수 있다. 

물론 아스가 파악하고 있었던 대로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폴 포그바 영입을 위한 지단의 요청으로 반더빅 영입을 일년 미루었다. 그러나 이 시점까지도 베르나베우 사무실에서 반더빅의 이름이 잊혀지지 않았으며, 그는 지금도 성장하고 있고 마드리드에서의 혈투에서도 전혀 주눅들지 않는 모습을 눈여겨보았기에 그의 지속성에 대해 의심하지 않는다.

게다가 반더빅과 마드리드 서로의 관심은 이미 공공연한 비밀이다. 물론 아약스는 협상에 열려 있는 그를 네덜란드에 붙들고 있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그를 붙잡고 싶다. 반더빅이 이렇게까지 말했음에도...
"맞아요 마드리드는 저에게 관심이 있어요. 하지만 당신들은 너무 앞서가는군요."
턴하흐는 이렇게 말했다.
"그를 잃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드리드 같은 팀이 유혹하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얼마 없어요."




출처 아스
https://as.com/futbol/2019/09/27/internacional/1569617336_515260.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마드리드더비 득점자.ranking arrow_downward 외데뽕에 취한 마드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