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마르카] 나바스, PSG 이적 임박

IscoAlarcón 2019.08.23 23:49 조회 3,296
Written by Jose Felix Diaz

레알 마드리드가 1군 출전을 열망하는 코스타리카인의 이적을 허용하면서, 케일로르 나바스의 파리 생제르맹 이적이 가까워지고 있다.

지네딘 지단이 2019/20 시즌 티보 쿠르투아가 첫 번째 골키퍼 옵션이 될 것임을 분명히 하면서, 32살의 골키퍼는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를 떠나 새로운 기회를 찾아야 한다.

카타르 수뇌부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강하게 열망하고 있는 와중 PSG 감독 토마스 투헬은 탑 레벨의 골키퍼를 찾아 왔으며, 레알 마드리드의 쓰리핏 기간 동안 골문을 지킨 나바스를 적임자로 낙점했다.

리게 1 챔피언은 시즌이 끝날 즈음에 나바스와 합의에 도달했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이적료로 20m 유로를 원하여 이적이 지연된 바 있다.

이에 더해 안테로 엔리케가 PSG의 스포츠 디렉터 자리에서 물러나면서 이적은 더욱 어려워졌다.

하지만, 나바스가 구단을 떠나려는 의사를 확고히 하면서 다시 이적이 진행되는 분위기다.

로스 블랑코스는 나바스의 결정을 수용했으며, 다년 임대 계약이 가능한 베테랑 골키퍼를 위주로 대체자를 모색하고 있다.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9/08/22/5d5ec971ca474197248b45a6.html

---------------------------------------------------

긴 말 필요 없이 나바스의 결정을 웬만하면 존중해주고 싶네요. 실제로 클럽의 분위기도 그러한 방향으로 흘러 가는 것 같구요. 2014년 월드컵에서의 활약으로 우리 클럽과 연이 닿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이래저래 마음고생은 마음고생대로 다 하고 이제는 떠난다고 하니 마음 한 구석이 먹먹해지네요. 그 누가 저 정도 실력에 세컨드 키퍼로 머물면서 일체의 잡음도 만들지 않을 수 있을까요. 나바스의 프로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레매분들의 최애 골 셀레브레이션은 무엇인가요? arrow_downward 로카를 영입할 바이에른 뮌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