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발렌틴]포그바나 네이마르 영입이 없다면 현스쿼드 확정
레알 마드리드 내부에선 하메스와 베일을 팔지 못한다는 그들이 원하지 않은 일이 일어날거라고 직감하고 있다.원래 레알은 포그바를 영입하기 위해 이 선수들을 팔아 자금을 마련하려고 했었다.그러나 현재로선 모든 것이 그들이 결국 잔류할거라는걸 나타내고 있다.우리 모두는 스포츠, 특히 축구계에서 확실하다고 말할수 있는건 아무 것도 없으며 모든 것이 갑자기 변할수 있고 단지 시간의 문제라는걸 알고 있다.(예를 들자면 AT마드리드가 호드리구를 영입하는걸 봐라) 그리고 레알 보드진은 현재 1군팀에 등록된 선수들로 시즌을 시작하는걸 생각하고 있다.클럽측이 원한 바가 모두 충족된 것은 아니지만(처음 계획은 영입을 더 하는 것이었음) 마드리드 외부의 상황들이 이런 상황을 만들었고 만일 9월 2일까지 특별한 변화가 없다면 현재 지단의 아래에 있는 24명의 선수들이 이번 시즌 타이틀 획득을 위한 투쟁에 나설 선수들이다.
일단,우린 베일과 하메스의 상황을 봐야한다.지단이 방출하길 원했던 베일은 아무런 오퍼도 없고 당연히 레알이 그를 팔만한 제안을 하지도 않았다.물론 레알 마드리드와 지단이 그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며 단지 다른 해결책이 없는 것 뿐이다.그는 다른 팀원들과 협력하고 경쟁해야만 한다.하메스의 상황도 비슷하다.그러나 하메스는 매 훈련때마다 지단의 신임을 얻을만한 행동을 해왔다.그는 발데베바스의 태양 아래에서 훈련하면서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자신의 퀄리티를 증명해왔으나 특히 아센시오의 부상이 그에게 기회를 줬다.그러나 클럽측이 느끼는 감정은 베일이나 하메스나 똑같다.만일 하메스가 떠날 상황이 된다면 그는 떠날수 있으나 만족할만한 오퍼도 없고 AT 마드리드행은 배제됐다.
우린 여전히 이적 시장은 길다고 이야기하지만,레알은 베일과 하메스에게 그들을 만족시킬만한 오퍼를 하는 팀이 없을거라고 예상하고 있다.
지단이 반더비크 영입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선수단은 이대로 갈 확률이 높다.지단은 반더비크를 좋아하지 않으며 그의 영입 역시 원하지 않는다.레알은 반더비크와 개인 협상을 완료했고 이적료만 지불하면 되는 수준까지 협상을 진전시켰으나 지단은 모든 영입 작업을 중지시켰다.지단이 중미로 보강하길 원하는 유일한 선수는 포그바다.포그바의 영입은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매우 복잡해보인다.맨유는 포그바를 팔 필요가 없으며 또한 그들의 프로젝트의 중심 선수이다.맨유는 포그바 판매를 고려하지 않고 있다.
닫힌 문을 열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다른 영입은 네이마르다.네이마르가 선호하는 것에 대해선 잘알려져 있으며,바르셀로나는 그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여러 클럽들과 접촉하고 있다는 레오나르도의 발언은 곧 합의가 될거라 생각되지 않는다.거기다 레알 마드리드는 네이마르 영입에 필사적으로 매달리지 않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결국은 지금 스쿼드로 이번 시즌 동안 갈 확률이 매우 높다고 봅니다.현재 25인 스쿼드가 꽉 차 있기 때문에 반더비크를 지단이 원하지 않는다는 뉴스가 뜨기 전에도 이런 의문이 들긴 했었습니다.
"누가 나가야 반더비크가 영입되더라도 등번호라도 줄텐데 누가 나가지?"
실상 줄 등번호조차 없어요.물론 마리아노의 방출 가능성은 여전히 있다고는 보지만 사실 마리아노의 행선지도 마땅히 보이질 않습니다.혹시나...로 포그바와 네이마르를 거론하는데 실상 그닥 영입가능성도 보이질 않네요.
하메스의 경우는 훈련이나 태도를 통해 지단의 마음을 돌리는데 성공한거 같은데 지단이 베일을 어떻게 할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거 같네요.잔류해도 아예 안쓰길 바라는 분들도 많으실거 같지만 개인적으론 그래도 올 겨울 이적 시장이나 내년 여름 이적 시장에라도 팔려면 지단이 아예 안쓰는건 도움도 안되고 실속도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댓글 9
-
Figo 2019.08.16이대로 영입없이 이적시장 종료된다면 오른쪽에서 베일을 확실히 밀어낸다고 할수있는 선수가 있나요? 울며 겨자 먹기로 베일 써야하는 상황이 올것같아요
-
마누 2019.08.16머 베일이나 하메스는 남길거 같은데 마리아노는 어케 될려나요
-
고스트라이더 2019.08.16저는 이제와서 베일을 쓰는거야 말로 지단 꼴을 우습게 만드는거라 봐서 성적과는 별개로 베일에게 하메스같은 태도의 변화가 없다면 인테르가 이카르디를 쓰지 않는것처럼 쓰지 않았으면 하네요.
만약 이제와서 베일을 기용한다면 이것 자체가 구단이 베일에게 굴복하는 그림이 될테고 이렇게 해도 결국은 구단이 굴복하고 써준다는것을 알았으니 베일은 계속 지금처럼 행동하겠죠. 맨유나 PSG나 결국 근본없는 선수들이 나대는걸 초기에 잡지 못해 근본 잃은 구단의 모습으로 전락했는데 마드리드가 이렇게 될수 있다고 생각하면 더더욱 끔찍하군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San Iker 2019.08.16@고스트라이더 저도 이렇게 생각합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니나모 2019.08.16@고스트라이더 생각하시는 그런 부분도 있습니다만 그렇게 될 경우 베일 판매 가능성은 더 요원해집니다.
지금 상태로도 이렇게 영입하고자 하는 팀이 없는데 한시즌을 그대로 방치한다면 이대로 계약종료까지 잔류할 가능성도 없지 않다고 보네요.
지단이 프리 시즌 내내 베일을 기용하지 않았던게 아닌만큼 이카르디와 같은 취급은 하지 않는듯 합니다. -
D.레오 2019.08.16아 진짜 미들진..
제발 좀 보내고 반더빅.. -
Green_Plum 2019.08.16애시당초에 베일 하메스를 보드진이 생각하는 만큼의 비싼돈 주고 영입하려는 팀은 없겠죠... 이렇게 된거 베일 하메스 모두 이번 시즌 잘 치루고 몸값 증명해서 잘 팔았으면 좋겠네요;;
-
보름달 2019.08.16에릭센이든 반더빅 한명만 데려왔으몃
-
루우까 2019.08.17마리아노는 그나마 가능성이생긴 발렌시아 베티스 정도에 보내지않을란지.. 잔류쪽에 무게가 더 실리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