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무조건 지단 하고 싶은대로 냅둬야 한다고 했지만 네이마르는 아까워요

백색물결 2019.08.09 18:47 조회 2,602 추천 4

이유는 이 가격에 이 선수가 레알로 올 일이 앞으로 영원히 없기 때문입니다

파리에서 나가고 싶음 + 바르셀로나로 보내기 싫음 + 바르셀로나 돈이 없음 + 이적시장 시한 얼마 없음 이 네가지 요인이 겹치는 일은 앞으로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내년? 내년에는 파리도 대비를 하고, 바르셀로나도 준비를 하겠죠. 이렇게 급하게 팔아치울 이유가 없을겁니다. 아마 이적시장 6월부터 설득 집어치우고 최대한 금액 뽑아먹으려 시도하겠죠.

그리고 F.A로 풀리면 그 즉시 바르셀로나 행입니다. 이건 장담할 수 있습니다.

올해 아니면 네이마르가 우리 팀에 올 이유가 없고, 올해 아니면 네이마르가 지금처럼 읍소하면서 레알님 저 좀 구해주세요 할리가 없으며, 올해 아니면 파리가 바르셀로나 주기 싫으니 싸게 줄게, 임대도 해줄게 라고 나올 리가 없습니다. 

장담합니다. 이거 다시 안오는 기회입니다. 이런 적이 지금껏 없으며 다음에는 파리도 당연히 대비할 겁니다.

지금 100m + 선수로 찌르려는거 같은데 ‘파리가 이런 오퍼는 안받죠’ 하는 오퍼 파리는 아마 다 검토할겁니다. 아니면 바르셀로나 가니까요.

그리고 여기서 네이마르 거른다고 올해 포그바 안옵니다. 내년? 내년도 안 올걸요. 포그바는 180m 고정에 선수따윈 받지도 않을겁니다. 맨유가 지키려는 포그바와 파리가 내보내려는 네이마르는 그정도의 간극이 존재합니다

선수 어정쩡하게 끼워도 받을거라 봅니다. 하메스 + 베일 같은 처리도 충분히 고려해볼만하죠

음바페는 걱정할 거 없다 봅니다. ‘오직 바르샤 보내기 싫어서’ 네이마르 레알에 넘기려 할 정도면 음바페 풀리고 레알 바르샤 동시에 음바페 달라고 할때 파리가 어디로 보낼지는 불보듯 뻔하죠

여기서 네이마르 적당히 값쳐주면서 성의를 보여주면 음바페도 그냥 넘길겁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네이마르와 4-3-3, 4-2-3-1 arrow_downward 만약 판더베이크와 네이마르가 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