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ABC] 하메스와 베일의 상황

니나모 2019.07.30 12:12 조회 3,411 추천 1



하메스가 2년만에 마드리드 훈련장에 복귀했다.하메스와 레알 마드리드의 계약은 2년이 남아있고 현재 레알의 입장은 명확하다.만약 50M유로를 오퍼하는 팀이 없다면 하메스는 잔류한다.


하메스가 레알에 잔류할 확률과 떠날 확률은 50:50으로 똑같다.아센시오의 오랜 부상 기간은 하메스에 대한 팀의 입장을 바꿔놓았다.2년전에 지단은 하메스를 중요한 선수로 여기지 않았던건 사실이나 그러한 입장은 변할수도 있다.그는 중앙에서 환상적인 터치와 슛을 보여줄수 있는 매우 재능있는 선수이다.그는 일회용으로 쓸만한 선수가 아니다.


하메스 본인은 지단이 그를 주전으로 쓰지 않을 것을 알고 있고 28살이 되는 시점인 지금 그의 커리어를 계속 이어갈수 있고 성공이 가능한 그런 마지막 계약을 하길 원하고 있다.레알은 하메스의 바램이 이루어지길 원하고 있고 만약 50M유로의 오퍼가 온다면 양측의 이득을 위해 그의 이적을 허락할 것이다.


하메스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는 하메스의 이탈리아행을 추진중이나 나폴리의 데라우렌티스 회장은 임대를 허락하지 않는 페레스를 비난하면서 일을 망쳤다.레알측은 하메스의 계약 기간이 2년 밖에 남아있지 않고 28살이 된 지금 이적을 하는게 맞다고 보고 있고 하메스 본인과 그의 에이전트 역시 동의하고 있다.


레알은 나폴리측에 35M유로를 이번 여름에 지불하고 나머지 15M유로는 내년에 지불하는걸 허락하려고 했으나 나폴리는 10M유로를 올 여름에 지불하고 내년에 40M유로를 지불하려고 했으며 이는 레알이 거절했다.레알은 FFP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금이 필요하며 레길론,세바요스,바예호,오스카르 그리고 마요랄까지 너무 많은 선수들을 이미 임대보냈다.


레알은 멘데스에게 외국팀으로의 이적을 추진하라고 통보했고 멘데스는 세금을 25% 감면받을수 있는 이탈리아의 팀들에 집중하고 있다.


그리고 여전히 아틀레티코행의 가능성은 남아있다.멘데스는 아틀레티코의 영입들을 책임지고 있으며 코레아를 55M유로에 이적시킬만한 팀을 찾고 있다.그리고 이 자금은 아틀레티코로 하여금 하메스에 오퍼할수 있게끔 할 것이다.


7-3으로 진 경기 이전인 2주전에 아틀레티코는 하메스에게 정식으로 오퍼했으나 레알은 이를 승인하지 않았다.7-3경기 이후인 지금 두 클럽들 사이에 합의가 이루어졌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레알은 하메스를 아틀레티코로 보내길 원치 않으나 여전히 의문이 존재한다.스페인의 이적 시장이 닫히는 9월 2일에 만일 아틀레티코가 50M유로를 오퍼하고 하메스 본인도 이를 받아들인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가?그러나 레알은 되도록 빨리 하메스에 대한 해결책을 찾길 원하고 있다.


하메스는 아우디컵에 소집되지 못했고 밀리탕과 카세미루와 함께 발데베바스에서 피지컬 훈련을 하며 프리 시즌을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하메스와는 매우 다른 이유로 인해 베일 역시 소집되지 못했다.베일은 장쑤의 오퍼에 대해 여전히 협상중이기 때문에 감독에 의해 제외되었다.중국의 이적 시장은 내일 끝나며 지단은 토튼햄 또는 다른 잉글랜드팀들로의 이적 가능성 때문에 8월 7일에 있을 경기에서도 베일을 제외시켰다.EPL의 이적 시장은 8월 8일에 끝난다.베일 본인은 만일 이적하지 못하게 될 경우 8월 17일에 있을 라리가 첫경기에도 소집되지 못할 것을 알고 있다.지단은 스쿼드에 그가 남아있길 원하지 않는다.


https://www.abc.es/deportes/real-madrid/abci-james-quedara-si-nadie-paga-50-millones-euros-201907292111_noticia.html


요새 베일과 하메스 때문에 답답하신 분들께서 많으신듯 하여 한번 오랜만에 번역해봤습니다.

하메스와 베일 관련하여 보도들도 많고 보도들마다 이야기들도 조금씩 다르기도 하지만 현재 정황상 가장 현실적인 기사이지 않나 싶네요.


요약하자면 하메스의 경우 아틀레티코로 이적시키고 싶진 않지만 해외팀들 중 50M유로를 오퍼하는 팀이 있다면 이적을 허락하고 그게 아니면 잔류.


베일은 여전히 중국행 가능성이 있으며 아우디컵에 제외된건 중국팀 및 EPL팀들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제외시킨게 맞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론 베일,하메스,마리아노 이 셋은 이적시키는게 맞다고 보고 그 외에도 이적시킬만한 선수들이 있다고 보는데 방출 작업이 지지부진하고 중미 영입 관련해선 뉴스도 없으니 답답하군요.이적 시장이 끝날때 쯤엔 모든게 잘 해결되어 있길 바랄 뿐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펠레의 산토스가 방한 했던 1972년 당시 현장 풍경 arrow_downward 이제 슬슬 유벤투스 팬들 멘탈이 걱정될 지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