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마르카] 레알은 하메스의 AT행을 막지 않을 것이다

IscoAlarcón 2019.07.21 12:31 조회 2,652 추천 2
written by Jose Felix Diaz

레알은 하메스의 이적료로 40m 유로를 원하고 있으며 선수 본인을 위해 아틀레티코 이적을 막지 않을 것이다.

지네진 지단 체제에서 자리가 없으므로, 이 공격형 미드필더는 새 팀을 찾을 것을 요구받았다.

로스 블랑코스는 지단의 최우선 영입 대상이자 맨유에 150m 유로 이상 지불해야 할 폴 포그바 영입을 위해 자금을 확보해야 하고, 따라서 하메스의 방출을 우선순위에 올려두고 있다.

구단과 선수에게 다행히, 나폴리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이 2014년 월드컵 골든부츠 수상자 영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적 자금 확보를 차치하더라도 높은 주급으로 인해 마드리드는 하메스를 처분하길 원하며, 따라서 같은 도시 라이벌에의 판매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만약 하메스가 완다 메트로폴리타노로 거처를 옮긴다면, 알바로 모라타, 마르코스 요렌테, 마리오 에르모소에 이어 이번 해에만 '동네를 가로지른' 네 번째 선수가 될 것이다.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9/07/20/5d33443ae2704e28b78b458a.html

------------------------------------------------

구질구질하게 굴고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나폴리에 매각할 바엔 AT에 파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선수의 영입만큼이나 이적 예산 확보와 주급 예산 확보도 우리팀에 있어 메인 이슈들 중 하나고, 가레스 베일의 방출을 바라는 것도 같은 맥락일 테니까요. 부메랑이 될 것을 염려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도 동의하는 바이나 생각하시는 것만치 부메랑으로 돌아올 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특히 로드리가 빠진 AT의 중원에서 얼마만큼의 부하를 면제받고 자유롭게 뛸 수 있을지도 미지수구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마르카] 지단은 마리아노에게도 강경한 메세지를 보냈다. arrow_downward 뮌헨전 간단한 선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