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AS]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지 않겠다고 확고하게 말한 베일

hellostranger 2019.07.03 21:41 조회 3,449


베일은 클럽에 떠나지 않겠다고 완강히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그들의 투자 선수를 지지하고 그의 퍼포먼스를 써먹을 수 밖에 없다고 소스는 밝혔으며, 또 2022년까지 계약을 맺고 있는 이 29살이 "스페인에서, 도시 마드리드에서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진심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베일은 자신이 기대했던 모든걸 얻지 못했다고 믿고 있다, 왜냐하면 부상으로 불운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이런 불운의 기간이 지나갔다고 느낀다. 그는 이제 성공할 수 있는 적합한 조건에 놓여있다는 점에 긍정적이다." 그들은 말했다.

"서류상(*프로필 or 기록상)으로 베일은 우리가 보유한 최고의 선수다. 하지만 그가 지금까지 보여준 것 역시 최고다."

"그는 빅경기에서 늘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AS가 얻은 소스들은 이걸 강조했다.

"그가 확고하게 잔류를 원한다면, 지단으로 인해 불리하게 시작할 것이다, 하지만 그의 퍼포먼스가 굿이라면 이 감독의 견해를 바꿀 수 있는 시간을 분명 보유할 것이다."

"만약 베일이 그의 계약을 끝까지 이행하고 레알 마드리드에 남고 싶어한다면, 클럽은 그들의 자산에 돌을 던지는 짓은 하지 않을 것이다."


https://en.as.com/en/2019/07/02/football/1562091055_597057.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9

arrow_upward 메시는 자신의 의사에게 커리어 끝이 임박했다고 전함 arrow_downward 크로스 \"스페인에선 한 주만에 최고의 영웅에서 최악의 바보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