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마르카] 아약스, 판 더 베이크 이적료로 65M 유로 책정

떼오 2019.06.28 22:43 조회 3,776 추천 2



- 도니 판 더 베이크는 올 시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챔피언스리그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해냈고, 아약스는 판 더 베이크의 이적료로 65M 유로를 책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포그바 영입에 실패시 그를 마드리드로 데려올 생각이 있다.

- 레알 마드리드는 판 더 베이크가 마르코스 요렌테의 이적과 이적 가능성이 있는 다니 세바요스를 대신하길 원하고 있다. 클럽의 수뇌부들은 지단의 모든 필요조건을 판 더 베이크가 폴 포그바의 뒤를 이어 충족시키는 선수라고 보았다. 시장을 조사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 수뇌부들은 지난 5월에 본지에서 말했듯이 판 더 베이크를 옵션으로 보고 있다.

- 아약스는 데 용이 나가고 거의 나갈 것으로 보이는 데 리흐트 있기에 그를 팔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여, 그의 이적료로 65M 유로를 책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책정한 이적료를 줄이길 원하고, 그것의 가치보다 낮다고 보고 있다. 아약스의 수뇌부들은 판 더 베이크에 대한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알고 있다.

- 파리 생제르망 또한 판 더 베이크에 대해 문의했지만 아직은 어떠한 협상도 없다. 판 더 베이크는 임박한 작업은 아닐 것이다. 다음 주 포그바가 맨유에 합류해서 이적하고 싶다고 말하고, 맨유가 반응을 보이기 전에 레알 마드리드는 어떠한 상황이 발생되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 솔샤르와 폴 포그바의 만남이 레알 마드리드 수뇌부들이 판 더 베이크 영입 협상을 앞두고 결정을 내리는 순간이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판 더 베이크의 가치를 50M 유로로 보고 있으며, 아약스는 65M 유로로 보고 있다.

출처: 마르카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하메스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rrow_downward 은돔벨레와 판더베이크에 대한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