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이적 관련 가십거리 모음 : 마르셀루, 요비치, 네이마르, 하메스, 아자르, 멘디, 레길론, 테오

RYU_11 2019.05.03 09:23 조회 2,318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와 관련해서 루머가 나고 있는 여러 선수들의 이적설을 한 데 묶어 보았습니다.






페를랑 멘디 (24)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는 페를랑 멘디로 왼쪽 측면을 보강하길 원합니다.

지단은 새로이 직면한 No.3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올림피크 리옹의 레프트백을 픽함.





마르셀루 비에이라 (30)



[마르카] 지단은 솔라리가 주지 않았던 자신감을 주며 그의 폼을 회복시키기 위해 기회를 부여했지만 개선될 기미가 보이질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낮은 레벨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면 그의 입지는 심각한 위험에 빠지게 될 것.





세르히오 레길론 (22)



[마르카] 지단은 솔라리 체제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였던 그를 후보 선수로 강등시켰습니다.

그의 미래는 베르나베우와 멀어 보이는데, 이 팀에서 계속하는 것은 어려워 보이며 임대가 해결책이 될 수도 있을 것.





테오 에르난데스 (21)



[마르카] 임대를 가서도 레알 마드리드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에 그는 다시금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것으로 보입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27)



[마르카] 바이에른 뮌헨은 그를 완전영입하지 않을 것이기에 그는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오지만 곧이어 다시 다른 팀으로 이적하게 될 것입니다.





에당 아자르 (28)



[마르카] 지네딘 지단은 그의 영입에 필사적이며 두 구단간의 합의는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첼시는 아자르의 계약기간이 1년 남았음에도 불구, 여전히 140m을 받아내길 원함.

레알 마드리드는 계약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선수에게 거액을 들이지 않지만 시즌이 점점 더 어려워짐을 깨닫고 페레즈는 아자르와의 계약이 곧 클럽의 이적 기록을 깨는 것을 보게 될 것임을 받아들였습니다.

첼시가 유로파리그 결승 진출에 실패하게 된다면 5월 12일, 그렇지 않다면 라 리가가 종료되는 5월 19일에 오피셜이 뜰 것으로 보임.





루카 요비치 (21)



[엘 치링기토] 요비치는 레알이 공격진 강화를 위해 지켜보고 있는 6인의 대상 중 하나이다.


[호세 루이스 산체스] 요비치는 다음 시즌에 본인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것이라고 예상 중.


[마르카 - 부국장 카르피오] 현재 레알은 최전방 (요비치 유력) 보강을 위해 계속해서 작업 중.


[프란시스크 아길라르] 바르셀로나는 내년에 요비치를 영입하기 위해 그를 프랑크푸르트에 1년 더 잔류시키려고 설득 중이지만 그는 그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음.

요비치는 이번 여름 이적을 원하며 행선지로는 레알 or 뮌헨을 그 스스로 원하고 있다.





네이마르 주니어 (27)


[문도 데포르티보] 네이마르가 PSG와 맺은 계약 조건에 따르면, 약 1억 7천만 유로라는 금액의 바이아웃이 2020년 여름부터 유효해진다.


[마르카 - 부국장 카르피오] 네이마르는 여전히 꿈꾸는 대상으로 남아 있으며, 그런 그를 플로렌티노 페레즈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


작성자 : RYU_11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포르투갈의 새로운 원더 키드 주앙 필리페 ‘조타’ arrow_downward [마르카] 아자르 영입 만큼이나 뜨겁지 않은 포그바 영입 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