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마르카] 아자르 영입 만큼이나 뜨겁지 않은 포그바 영입 작전

RYU_11 2019.05.02 22:24 조회 2,601 추천 1








지네딘 지단은 에덴 아자르와 폴 포그바의 계약을 가능한 한 빨리 완료하기를 원합니다.

 


지단은 계속해서 그의 주요 희망 사항을 들어주도록 클럽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레알의 보드진은 포그바 영입 작전을 전혀 단순하게 보지 않고 지단의 주된 욕구를 충족시키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포그바 영입에 있어 가장 큰 걸림돌 중 하나는 200m까지 쉽게 상승할 수 있는 높은 이적료 입니다.

 


마드리드는 포그바가 맨유를 떠나 레알로 합류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포그바 영입을 위해서는 현재 포그바의 연봉에서 많은 금액을 삭감해야만 합니다.

 


포그바가 현재 받고 있는 연봉은 18m이며 이는 마드리드에서는 달성할 수 없는 수치입니다.

 


따라서 포그바가 마드리드에서 뛰기를 원한다면 상당한 액수의 연봉 인하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포그바를 판매하도록 맨유를 설득시키는 것입니다.

 


맨유는 지단이 아무리 포그바를 원하고 포그바가 급료를 삭감하더라도 150m에 쉽사리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포그바 영입은 아자르의 영입 작전 만큼 열이 닳아오르지 않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여전히 포그바의 대안을 생각 중이며 그 중심에는 토트넘의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니엘 레비 회장은 그의 금액으로 1억 파운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격은 절대로 저렴하지 않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 영입이 무산될 시 에릭센의 계약이 만료되는 2020년에 자유계약으로 데려오고자 하는 의중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


작성자 : RYU_11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이적 관련 가십거리 모음 : 마르셀루, 요비치, 네이마르, 하메스, 아자르, 멘디, 레길론, 테오 arrow_downward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 In & Ou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