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마르카] 라이올라, 포그바 이적 추진 … 두 차례 레알 마드리드와 대화

떼오 2019.03.30 16:58 조회 2,355 추천 1



- 포그바와 레알 마드리드의 연결은 처음이 아니다. 라이올라와 레알 마드리드 수뇌부들 간에 관계가 깨지면서 극복하기 어려운 것처럼 보였으나, 지난 몇 주간 모든 것이 바뀌었다

라이올라는 레알 마드리드와 두차례 대화를 하며, 포그바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고 싶다는 자신의 고객 의사를 전달했다. 당시 유벤투스에서 뛰던 시절 포그바는 레알 마드리드가 유력한 행선지로 거론됐었으나 페레스와 호세 앙헬 산체스 디렉터는 과도한 비용으로 인해 포그바 영입을 철회했다.

- 포그바는 지단이 좋아하는 미드필더이고, 지단은 그것을 결코 숨기지 않았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는 이적시장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단계에 있으며, 포그바가 레알 마드리드에 적합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 포그바는 맨유를 떠나고 싶어하며, 다른 팀에서 뛰고 싶어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경우에는 더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라이올라는 현재 자신의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 솔샤르는 포그바의 폼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었고, 포그바는 편안하고, 즐거운 축구를 하며, 올드 트래포드에서 결정적인 선수가 되었다.

- 포그바가 맨유를 떠나는 건 쉽지 않다. 포그바의 계약기간은 2년이 남아있고, 당시 맨유는 포그바의 이적료로 114M 유로를 지불했다. 그의 연봉은 14M 유로이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충분히 감당이 가능하다.

출처: 마르카
의오역&발번역: 떼오

오면 좋겠지만 영입 난이도 극악수준. 여름에 한바탕 맨유팬들이랑 싸우겠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답답할 때는 브라질 유망주를 보자 arrow_downward 메시, \"스페인에서의 호날두가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