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내일 2시30분

3억파운드 사용방법과 레알마드리드의 리빌딩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

Los Blancos 1902 2019.03.23 15:03 조회 1,954 추천 1

이번에 지단 마드리드에게 주어진 금액은 3억파운드라는 것은 모든 이들이 주지하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이 금액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적절한 가 생각해보는 문제도 흥미롭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개인적인 3억파운드의 사용과 레알마드리드의 리빌딩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1. 1억파운드 (---->아자르 영입)

   일단 이 금액 이상을 사용하는 것은 반대이구요, 이 금액 혹은 9000만 파운드에서 영입이 가능할 것이라고 봅니다. 아자르는 꼭 영입해야 할 자원입니다. 왼쪽에서 쓰든, 왼쪽에 비니시우스를 키우면서 오른쪽에서 사용하든, 꼭 필요한 영입이라고 봅니다.

2. 1억파운드 (----->포그바 딜)

   또 다른 1억파운드의 딜은 아자르처럼 쉽지 않습니다. 이 딜에는 선수가 포함이 되어야 합니다. 이미 포그바는 지단의 마드리드에 호감을 표하고 있습니다. 물론 풀어야 할 숙제가 많습니다. 누구를 협상에 포함하느냐, 페레즈와 라이올라의 관계 등을 말이죠. 이 딜에는 베일, 바란, 이스코가 활용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일(5~7000만 파운드), 이스코(1억파운드), 바란(1억3천만 파운드)의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1억파운드와 베일을 얹어주는 거래는 나쁘지 않습니다. 1억 파운드와 이스코 거래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그러나 1억파운드와 바란을 거래하는 것은 레알의 손해라고 봅니다. 오히려 이 거래는 파리생제르망의 음바페와의 협상때 필요하다고 봅니다. 만일 맨유가 바란과 현금을 워하면, 5000~7000만 파운드로 현금거래액은 줄어들 수 있다고 봅니다.

3. 1억파운드(------>음바페 딜)

   또 다른 이 딜은 아자르, 포그바 딜 보다 더 어렵습니다. 음바페의 시장가치는 사실 책정이 불가한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억파운드와 가레스베일의 거래로 맨유와 포그바의 거래가 이루어 질 수 있다고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 심각히 어려운 거래에는 1억파운드의 현금과, 이스코, 바란이 패키지로 묶일 수 있다고 봅니다. 금액으로 따지면 대략 3억파운드가 넘습니다. 어마어마한 금액이지만, 충분히 성사 될 수 있는 거래입니다. 어떤 분은 이스코의 판매를 워치 않으실텐데요. 그러나 사실 포그바가 영입되고, 아자르가 영입되면 이스코가 뛸 자리가 없습니다. 레알의 이스코, 바란은 파리에게 엄청난 메리트를 줄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파리가 이 제안조차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하메스, 코바치치, 마리아노 등을 통해 얻는 돈 (8000~1억파운드)

   이 금액으로는 공격수(가령 요비치)를 추가적으로 구매할 수도 있고, 미드필더(은돔벨레) 혹은 수비수(에르모소, 스크리니아르 등) 을 구매하는 곳에도 지단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단이 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곳에 살 수 있겠죠.


5. 2020 레알마드리드의 라인업

---------------------벤제마(음바페)------------------------
---아자르(비니시우스)-----------------------------음바페(바스케스,아자르)

---------------포그바(모들)---------------크로스(은돔)---------------------
                               카세미루(마요)
마르셀로(레길론)-------------------------------------카르바할(오드리)
                        밀리탕--------------라모스  
                                     
---------------------------나바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레알 관련 이적 뉴스 arrow_downward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바란이 떠나고 싶어하는 이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