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페레스, 몬치를 고용하는게 어떠한가?

로얄이 2019.03.09 20:01 조회 2,465


레알 마드리드를 둘러싼 폭풍의 한복판에서 몬치로 더 잘 알려진 라몬 로드리게스 베르데호의 모습이 수평선에 있는 햇빛처럼 어렴풋이 나타났다.

왜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디렉터 중 한 명을 고용해선 안되는가? 플로렌티노 페레스는 호세 앙헬 산체스와 함께 수년 간 로스 블랑코스의 퍼즐을 고르는 책임자였다. 하지만 지금 이 구단은 리빌딩을 하고 있으므로 건축가를 고용할 때가 된 것 같다.

로마에서 몬치의 도전은 잘 진행되지 않았지만, 그가 보여준 한 가지는 호드리구와 비니시우스의 계약에서 증명 되었듯이 페레스가 집착하는 그것, 즉 발전하고 있는 젊은 선수들을 알아보는 좋은 안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몬치는 또한 모든 선수들과 구단들이 그와 거래를 하도록 설득하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리빌딩에 힘이 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미래를 기반으로 해야하며 몬치의 냉정한 시선이 어려운 협상 중에 핵심이 될 수 있다. 이번 여름 로스 블랑코스가 이적 시장의 중심에 서서 칼을 빼들 것이라는 걸 전세계 구단이 알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새로운 시대가 열리기 위해서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사무실의 창문을 열어 신선한 공기를 안으로 들어오게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시장을 완벽하게 알고 다른 종류의 스포츠적 시야를 가진 사람을 필요로 한다. 플로렌티노, 그것이 몬치다.


출처: 마르카 (Jesus Mata 칼럼)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네이마르 4000억 뉴스가 있네요... arrow_downward 한때 마르셀루 후계자 소리 듣던 선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