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이거 뭐 달고 쓴거 가릴처지가 아니네요

백색물결 2019.03.06 09:28 조회 2,325 추천 4

존버할 타이밍이 아니라 바르샤마냥 돈 죄다 풀어서 아자르는 기본으로 데려다 놓고, 요비치든 산초든 하베르츠든 이카르디든 슈크리니아르든 키에사든 쿨리발리든 히찰리송이든 간에 전 포지션에서 탑급 매물로 평가받는 선수 능력이 가능한 죄다 데려와야죠.

메시 연봉퍼주다가 바르샤 재정 파탄나 몰락하길 기다리는것보다(요즘 하는거 보면 재정이 파탄 날지도 의문입니다만) 레알이 챔스와 리그에서 침몰하고 구단 프리미엄이 깎이는게 더 빠를 판국이네요

현 상황은 우리 보드진이 얼마나 우리팀 선수들에 대한 평가가 개판인지, 얼마나 타 팀 선수단 대비 레알 선수단을 높이치도 오만한 자세로 있었는지에 대한 참교육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페레즈는 아직도 믿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름에는 누구든 지를거라 여깁니다. 여기서 솔라리 자르고 유망주 줍줍하면 그냥 이 아재도 퇴물된 것으로 받아들여야겠네요..

옥석 가리는건 좋은데 좀 손에 쥐고 써보고 가립시다. 영입하고 나서 못하면 그때 처분해도 되잖아요? 바르샤는 계속 그러고 있는거 같던데. 

요비치든 산초든 데려다 놓고 써보고 못하거나 분위기 흐리면 그때 가서 팔아도 되는거 아닙니까. 못 팔까 무서워서 덜덜 떨고 있다가 요비치 바르샤가 주워가고 산초 맨유가 데려가서 다른 동네에서 터지면 또 그때가서 아이쿠! 좋은 선수였네! 이젠 너무 비싸서 못 사겠군! 하면서 땅치는 일 없길 바래요

성공작인 피옹텍 비니시우스도 실패작인 쿠티뉴 마리아노도 질러야 있는 법입니다. 실패가 무서워서 떨고만 있으면 그냥 팀과 함께 몰락하는거에요. 망하는 사이클이 있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 거기서 빠져나오려면 발버둥을 필사적으로 쳐야 빠져나오는 겁니다. 

맨유, 리버풀, 유벤투스가 잘 보여주고 있지 않나요. 비웃음 사면서도 몇년을 들이 부으니 기어이 성과가 나오는 중이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차라리 잘됐네요 arrow_downward 퀄리티있는 공격수 영입 왜 안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