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오른쪽에 오늘 두번째골 장면 뎀벨레처럼 발빠르게 뒷공간 파먹을 선수랑

sonreal7 2019.02.28 07:42 조회 1,807
톱에서 제마처럼 연계나 터치에 최적화된 재능보다
수아레즈처럼 우선순위가 공간으로 침투해 들어가주는 선수가 필요해 보이네요
어찌됐든 좁은 뒷공간이라도 침투를 해줄 선수가 필요해 보입니다.
왼쪽이야 침투도 되고 드리블도 되고 다 되긴 하는데 열린 왼쪽공간에서 하는게 아니고 즉 침투하는 형태로 드리블 하는게아니고 항상 보면 이미 막힌 상태에서 돌파하는게 대부분..근데 또 성공 해내는가 보면 진짜 대단..
포인트는 이겁니다
[[왼쪽에서 희망이가 크게 오른쪽으로 전환해줄때 진짜 이건 열렸다! 싶은 찬스가 나는게 대부분]]인데요. 상대가 내려앉았을때 희망이가 반대편 빈공간으로 크게 전환해줄때는 좋아요.이건 솔직히 카르바할이나 바스케스의 터치가 조금만 더 맞아들어가면 찬스 나옵니다.문제는 상대가 라인을 끌어올린상황에서 우리가 공격할때..오른쪽이 조금 늦는거 같아요.오른쪽이 속도가 좀더 괜찮으면 오른쪽에서 시작해서 왼쪽도 공간이 쉽게 열리잖아요.물론 바스케스가 수비역할이 많으니 힘든건 알지만 조금 더 공격적으로 퀄리티 있는 선수가 있으면 모든 경기가 더 쉬울거 같아요.
그리고 왼쪽에서는 온리 개인능력..
그래서 오른쪽도 좀 퀄리티가 있어야 왼쪽도 편한 공간이 쉽게 나올거 같다는 생각입니다..상대팀이 일단 비니시우스쪽만 막자! 이런 상황이 항상 연출되니까..근데도 이정도 뚫어내고 하는건 비니시우스가 진짜 천재증의 천재 퀄리티를 갖추고 있다는것..
암튼 제가 말하고자 하는건 오른쪽에서 넓은 뒷공간이든 좁은 뒷공간이든 파먹을 선수가 있으면 더 쉽고 확실한 찬스들이 많이 나올거 같다는것..그리고 그냥 끊임없이 빈공간 침투해 들어갈 톱..
솔직히 오늘 충분히 이길수있는 엘클이었는데 많이 아쉽..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경기 그렇게 나쁘지 않았네요. arrow_downward 레알에게 필요한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