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El Hormiguero] 라모스 : 호날두가 떠나도 우리는 똑같다

하키미 2019.02.05 17:12 조회 2,393 추천 2
https://www.defensacentral.com/real_madrid/1549299156-ramos-cuenta-detalles-sobre-su-vida-privada-en-el-hormiguero

(중요하지 않은 부분들은 생략)

* 득점자로서의 영혼

- 나는 불평할 수 없다. 물론, 나는 부분적으로 스트라이커다. 사람들은 항상 축구 안에서 골을 원하고, 최근 몇 년 간 나는 운이 좋았다. 그러나 사람들은 내가 경기장에서 이기기 위해 많은 시간들을 보냈던 수비적 업적에 대해서는 잊어버렸다. 나와 가까운 사람들에게 그것을 바치는 것은 좋은 일이기 때문에 나는 공격하는 것을 좋아한다.

* 2월

- 바르셀로나는 리가에서 선두이며, 우리는 컵 대회에서 그들과의 더비를 앞두고 있다. 그다음,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다. 우리의 상태가 좋아야 할 때 우리는 좋은 결과를 내고 있으며, 좋은 순간을 맞이하기 위해 환상적인 방법으로 그 상태에 도달해야 한다.

* 엘 클라시코

- 나는 아무것도 바꾸지 않는다. 나는 항상 똑같은 음식을 먹고 나의 아들은 사랑스러우며 우리와 자는 것을 좋아한다.

* 공으로 맞았던 것 중에 가장 아팠던 기억

- 러시아에서의 귀 (웃음). 바람이 불었는데 귀에 맞았고, 매우 아팠다. 언 귀는 더 아프더라.

* 파넨카 킥

- 호날두가 떠난 후 우리는 항상 똑같은 것을 시도한다. 나는 그것을 수행해야 하고, 그것을 하는 것이 기쁘다. 그것은 느끼고, 실행하고, 표현하는 방식의 하나이다. 나는 절대로 골키퍼를 화나게 하거나 모욕하려는 생각이 없다. 내가 그것을 처리할 시간이 있고, 끝까지 기다린 후에, 나는 골키퍼가 움직인 반대 방향을 선택한다. 내가 잘해내고 있다는 건 멋진 일이며, 나는 그 상황을 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 마드리드나 국가대표팀에서 농담이 제일 별로인 사람

- 나초

* 한 달에 미용실을 얼마나 자주 가는가?

- 두 번 아니면 세 번 정도.

* 다이어트 안 할 때는 무엇을 먹나?

- 초콜릿은 나를 미치게 한다.

* 당신은 진 토닉을 매우 잘 만든다고 들었다

- 나는 시간이 날 때 그것을 중요한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준다. 여름에 내가 당신에게 만들어주겠다. (웃음)

* 결혼식

- 세비야에서 할 거라서, 하객들이 많이 오지는 않을 거 같다. (웃음) 몇 년 동안 함께 지내면서, 이제는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다. 우리의 사랑은 이미 그럴 가치가 있다.

* 날짜는?

- 6월 15일.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크리스토프 테루어] 알라 아자르! 아자르는 그의 미래에 대한 매듭을 지었다 arrow_downward 라리가 후반기 주목할만한 선수들